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카페(Dessert&Cafe)

2020 설연휴 화원투썸 이벤트

728x90
반응형

2020년 경자년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새해 복 많이 받자구요
:)

설날 다음날인 1월 26일
외가에 가기전에 친구 찌니를 만나기로 했습니다

화원에도 프랜차이즈 카페가 많이 생겨서
파스쿠찌 이디야 어디갈까 고민하다
그냥 매일 가던 투썸에 가기로 했습니다~

화원 투썸은 전국 투썸 중 매출 탑으로
평소에도 1, 2층 테이블이 거의 꽉 차있는데요
이번 설연휴는 그렇지는 않았어요
(추석연휴와는 다르게 공부하는 분들도 별로 없었어요)

화원 투썸을 자주가는 이유는
이 지역 카페 중 넓고 시설이 좋기 때문!!

창가 자리가 많고 테이블 간격이 넓쥬?ㅎ
룸테이블도 있어서 스터디도 가능할거같습니다
가족이나 회사동료들과 2차로 와도 10인은 거뜬히 앉아요
좌식 테이블과 담요,색칠공부 세트 등은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좋겠네요!

일단 테이블 수도 많고 크기도 다양합디다

깨끗이 관리되어있는 테라스 자리
창가 자리에서는 탁트여있어 산도, 하늘도 보며 멍때리기 좋아요

공기 청정기도 열일하는게 맘에듭니다

만만한 티라미슈와 시즌메뉴인 스트로베리아보카도라떼

티라미슈 아직 먹기 전인데 컷팅이 좀 어설펐던것 같..
그래도 맛은 좋아요^^;

화원투썸은
매장 자체에서 행사를 많이 진행하더라구요
홀케이크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한잔 쿠폰을 줘서
저는 가족생일에 여기서 케이크를 구매하곤 해요

설연휴라 뽑기 행사가 진행중이었습니다
3천원(카드결제 가능)을 내면
텀블러나 데일리키트 까지도 당첨될수있습니다

3천원에 아메리카노를 뽑아도 이득적ㅋ
찌니는 투썸스틱커피를, 저는 투썸 글라스를 뽑았습니다 훗
두둥!!글라스는 만3천원짜리던데 만원이득이쥬

(찌니가 뽑기하는 동영상도 찍었는데 티스토리초보라 어케 올리는지 모르겠다T^T)
글라스를 뽑아서 기분이 넘 좋아
찌니에게 주고왔습니다

화원 최애 카페 투썸 리뷰를 드디어 써서 뿌듯하네요
여기 없으면 티라미슈 케익 어디서 먹나요ㅎ

화원 투썸의 장점 하나 더!
직원 분들도 많고 주문 음료도 빨리 나옵니다
주차공간은 15대 정도 가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