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카페(Dessert&Cafe)

명덕 카페 공주감성 느낄수있는 에이치프로젝트(H Project)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쓰는 게시글입니다
다들 잘 지냈죠?
오늘은 명덕 카페 H Project 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명덕역 5분 출구에서 좀 걸어서 발견
카페 안 고급스런 핑크 인테리어들
내가 좋아하는 초록식물과 넓은 창문
카페서 공부하는 사람들

평일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있을까 했는데
젊은 여성들이 많았다
넓은 내부, 밝은 채광, 적당한 높이에 충전하기 좋은 테이블 때문일까
노트북을 켜놓거나 공부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하지만 주차공간도 넓고 주변 카페 보다 접근성도 좋아
중장년층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계셨다

곳곳에 있는 핑크뮬리, 핑크담요, 핑크빛 포스터
핑크 의자, 핑크 미러블
핑크 냉장고에 핑크 조명

여기선 온천지 핑크빛이다
핑크빛 공주님 감성을 카페 안에 들어서자마자 느낄수있다
공주님 감성의 핑크로
내안의 여성성이 표출되려고한다ㅋㅋ

에이치프로젝트 카페 메뉴
리얼생딸기라떼와 화이트리칼
여러 수제 디저트들
선인장 티라미수가 맛있어보인다

커피부터 비어, 디저트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나는 팝핑보바가 든 에이드를 시켰다
(팝핑보바는 흐물흐물한 식용비닐에 과즙이 들어있는 구슬이었다)
팝핑보바에 복숭아후르츠가 있어서 엄청 달다

병요가 시킨 리얼생딸기라떼는
딸기꼬치가 토핑되어있어서 사진찍기좋다
맛은 딸기맛제티이다

카페 한 켠에 있는 포토존
핑크색 벽지에 예쁘다고 찬양하는 문구가 있다

핑크룸 입장 두둥!
사진찍으러 카페오는 사람들에겐 엄청 반가울 포토존
진짜 공주 느낌으로 예쁜인생샷 찍고 싶으면
여기서 사진찍어도 괜찮을듯!

 

인스타갬성 사진을 이렇게 건질 수 있다
인스타갬성 느낌으로 한 컷

여기서 인스타 갬성 사진 찍기 실패!
옷이 너무 까맣구나ㅋㅋ

명덕역 사진찍기 좋은,
공주감성의 에이치프로젝트였슴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