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Life&Interest)

동삭 집 근처 꽃으로 특별한날 기분만끽하기💐

728x90
반응형

새로운 꽃집을 알게되어서 기쁘게 쓰는 글~~
이번엔 꽃을 안사도 될것 같다고 했는데 밥먹러 가기전에 예약했다는 콩이😘

라뜰리에 꽃집은 동삭현대아파트 바로 앞에 있다
로타리옆 공터에 잠깐 차를 세우고 픽업하기 좋다

퇴근시간에 오랜만에 동삭초를 찾았다
꽃집이 집 근처에 많이 생겼다
그 중 가장 가깝고 한번 사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또 찾게 되었다
대로변은 아니지만 큰 단지 아파트들이 많은 요충지에 있어 많이들 찾을 것 같다
꽃사러 소사벌까지 갔었는데 이제는 여기 정찰

내부에도 선물용으로 많은 화분들이 예쁘게 진열되어있다
친구집에 초대받았는데 마땅히 선물을 생각못했을때 사가면 딱이다

노란 계열의 꽃을 좋아해서 노란 꽃을 많이 넣어달라고 주문을 했단다
파란색 꽃들을 넣어서 색이 대비 되어 더 풍성해보인다

포장도 깔끔! 연두색이 꽃과 잎처럼 보여서 더 커보이는 효과
3만원이면 원래 예전엔 더 풍성하게 꽃을 살수있었는데 요새는 겨울이고 꽃값도 많이 올라서 꽃양이 많이줄었다

내 옷 코디에도 딱 맞는 꽃들!
밥먹으러 가서도 집에 와서도 잘보이는 곳에 가까이 두고 향기 맡으니 꽃이주는 힘이 크다ㅎㅎ
괜찮다고 했지만 꽃을 선물받으니 더 하루가 특별해지는 느낌이 든다

꽃다발 끝을 물주머니로 감쌌지만 물양이 적어서 하루가 지나니 작은 꽃잎들은 벌써 시들었다
아쉬운 마음에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꽃병으로 꽃들을 옮겼다

내 부케에도 많이들어갔었던 방울꽃도 있다
하얀색도 예뻤는데 역시 모양이 둥글고 꽃잎이 특이해서 조금만 들어가도 고급져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