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식(Travel&Refresh)

휴양지 가기 전에 꼭 해야할 일, 눈썹문신!

728x90
반응형

작년 여름 유럽여행을 갔을 때
가장 후회한 일은
바로
눈썹 문신을 안하고 간것!

바다수영을 하고 나오면
항상 자신감이 사라지더랬죠..8^8

정말이지 격한 바다수영을 하고 나면
어떤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펜슬도
소용이 없습니다!!

리조트나 호텔 수영장이 있는
휴양지 가실 모나리자인들은
꼭!
눈썹문신 하고 가세요^^!!!

 

 

대구가 교육의 수도라고 하쥬?
제가 생각하기엔
뷰티의 수도인거 같습니다~ㅎ
사업장도 많고 실력도 좋고 가격도 비교적 착합니다!

대구 눈썹문신으로
다음 네이버 인스타에서 검색했는데
홍보 범벅이라;;
엄마 지인이 한 곳으로 갔어요 그냥ㅎ

반신반의하며 갔는데
대기자가 바글바글한게 아니겠어요
대략 20명 남녀노소 할것없이
눈썹문신하려고 옹기종기 모여있었습니다
(눈썹문신 맛집 확신은 이때 생김..!
사실 길을 찾지못해 두리번거리니까 옆가게 사장님이 OO샵 찾냐고 하며 길을 알려주셔따..
얼마나 많이 찾아왔으면)

 

제 얼굴형에는 아치형이 어울린다는 걸 알기에

사장님한테
자연눈썹느낌으로
한올씩 선을 그어달라고 했습니다

이사진을 보여주면서요

 

사장님은 엄청 실력자 이십니다
저는 의심이 많은 사람이구요
사장님이 그린게 아치형같지 않아
더 둥근 느낌이 들게 그려보겠다고 했습니다

사진상 오른쪽은 사장님 시안,
왼쪽은 제가 직접그린 시안입니다..
오른쪽이 훨 낫죠?

얼굴형뿐 아니라 얼굴형 콧대 눈모양 눈위뼈까지
고려해서 그려주시네요
믿고 맡기기로 했습니다!
(역시 전문가는 달라)

 

마취약을 바르고 1시간 정도 있습니다
저는 마취가 풀릴까봐 무서워서 많이 발라달라했어요

일회용 침을 이용해 1차 문신 작업이 끝났습니다
(마취해서 아프진 않고 사각 거리는 소리가 무서웠다는..!)

1차 작업 후 몇몇 선끝에 피가 조금 맺혀있어서
붉게 보여요
(아프진않았다..)

2차 작업에서 더 빼곡하게 문신을 하고 나왔습니다
마취가 풀리고 나서는 따끔거렸지만 아픈정도는 아니었어요
일주일간 바를 리페어 크림도 챙겨왔습니다

짱구눈썹처럼 진할줄 알았는데
리터치에서 더 진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3주후 리터치를 받으러 오겠다 하고
맛저하러 집에 갔습니다

일단 눈썹은
인상을 더 뚜렷하게 만들어준다고..
저는 생각해서
눈썹이 연하시거나 불분명하신 분들은
무조건 추천해요

눈썹문신 할때 고려할점은
첫째, 위생적인지
일회용 침을 사용하는지
(피도 날수있는 작업인데 썼던침은 절대 안돼)
둘째, 획일적인 눈썹이 아닌지
다 같은 눈썹으로 찍어내는게 아닌지
(얼굴에 따라 달라야하는 눈썹이어야 해)
셋째, 자연눈썹인지
눈썹모 느낌으로 선을 긋는지
(옛날에는 그냥 눈썹모양으로 칠해 채웠다는데
이건 너무 별로)
넷째, 리터치 포함 비용이 적절한지
색빠짐이 있으니 as가 확실한지
(리터치를 안해주거나 비용이 너무 비싸면 안돼)
따지셔야합니다

일단 제가 한 곳은 위의 네 조건을 모두 갖추었어요!
결과도 만족스럽구요

하지만 시안 그릴때 네임펜을 사용하고
지울때는 클렌징 티슈가 아닌 물티슈를 사용하는 점이 찝찝했습니다

또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조금 길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른지역보다 싼 점!!
1년에 한번 하는 거다보니 비용도 무시할수 없어요

눈썹문신 한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모두들 다 잘됐다고 합니다
2주후에 리터치받을때
어머니도 눈썹문신하러 같이 가려구요😌

다음주에 나트랑으로 여행가는데
이제 수영하고 나서도 자신감 가지고
돌아다닐거에요~~~

하하하하핳ㅎㅎㅎ

(사장님 하루 매출이 얼마일지 궁금했다..
내가간날은 손님이별로 없다고 하던데 20명은 족히 넘었다
나도 투잡 뛰고 싶은 마음이 들었네ㅎ)

대구에서 눈썹문신 하실 분들은 댓글로 문의주세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