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Life&Interest)

대구 동성아트홀 극장, 예술영화전용관

728x90
반응형

중고등학교시절 국어를 가르쳐주신 정선생님
영화 ‘차일드 인타임’을 보러
동성아트홀에 갔습니다

중앙로3번출구로 나오면
보석거리있는 교동길에 있습니다

3층이라 큰길에 있어도 찾지 않으면 그냥 지나치기 쉬워요
일주일 상영 시간표가 코팅되어 있습니다
밖에서 보아도 극장임을 알수있고 점점 궁금해 지네요

어릴적 대구에 있던 만경관 아카데미 등
로컬 극장들이 없어지거나 바뀌어서 아쉬웠습니다
대형 영화관만 가다가 이런 작은영화관은 오랜만이라
새롭고 흥미로웠네요

3층까지 올라가는 길에 예술영화 포스터를 볼수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대형극장에서는 볼수없는 영화들임을 알수있네요


배우 윌렘대포가 나오는 영화 ‘고흐, 영혼의 문에서’는
(얼마전 본 영화’타임투게더’에서도 나와 더 반갑다) 상영하는지조차 몰랐던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영화’차일드 인타임’에서는

우리에게 셜록으로 유명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실종한 딸을 그리워하며 살아가는 아버지 역을 맡았습니다

이런 유명한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조차
상업영화가 아니면 대형영화관에서 볼수없네요
내 취향과 상관없이 주변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보게되는 경우가 많은데, 다양한 영화를 영화관에서 접할 수 없다는 것이 참 아쉽습니다

3층 영화관 입구
영화 상영시작 5분전, 예닐곱 어르신들이 계십니다
깔끔한 내관

내부는 조용했고 작은 규모의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땐 영화 보러오신 분들이 대다수 어르신이었어요
(영화를 좀 볼줄아는, 안목을 가지신 것 같은 포스가 느껴졌다)

복도 옆 상영관 입구
복도에 비치된 영화 소품들과 상영영화 포스터
동성아트홀 후원회원이면 혜택이 많습니다

동성아트홀 정기회원월1만원으로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동성아트홀 후원회원 명단에 이름을 올릴수도있고ㅋ
한달에 영화 1편은 무료 관람
6편을 보면 7번째 영화를 무료로 관람
동반인은 50%할인
영화관람료도 1회당 2천원할인이 된다고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넷플릭스로 영화 선택의 폭이 넓지만, 영화관에서 주로 영화를 보는 어르신들은 그 폭이 좁다..
다양한 영화를 극장에서 보고 싶은 어르신들께 추천하고싶다)

정선생님은 후원회원이라 동반인은 절반 할인


후원회원인 정선생님을 바로 알아보는 직원분!

원하는 자리를 선택하고 실물티켓없이 바로 입장할수있습니다

또,

동성아트홀은 영화티켓을 예매하면
A3사이즈의 영화 포스터를 줍니다
고급필름에 쌓여진 영화 포스터 덕분에
영화에 대한 애정이 더 생기네요^^

맨뒷열 아마 j열
깨끗하고 편안한 좌석 시트
스크린도 크고 조용한 관람분위기

대구에 이런 영화관이 있었다니!!!
예술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접근성도 좋고
다양한 혜택이 있는 동성아트홀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