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식(Travel&Refresh)

군산 빈해원, 짬뽕 특화거리 상황

728x90
반응형

비오는날 가게된 군산여행 ㅎㅎㅎ 걱정반 설렘반으로 출발했지만 도착후 좋은소식을 듣고 여행을 즐겁게 했다 첫일정은 군산에 있는 짬뽕특화거리에서 짬뽕먹기

사람이 없어서 문 연 중국집도 별로없음 ㅠ 유일한 가게이자 젤유명한 빈해원에간다

화교가 모여 만든 중국음식점 거리, 주변거리를둘러보면 정말 옛날느낌나는 건물이많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근대식 건물 여기서 일하는 사람들도 화교인지 외국인인지 모르겠지만 이국적이기도하고 다른 시대에 온거같다 좀 무서울정도로,,,

안쪽에 들어서면 야인시대에서 본듯한 공간이 나온다 중앙홀에 있는 넓은 탁자에 앉으면 주문을 받도록 쪽지와 볼펜을준다
왜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여기는 정말 시간여행온거같다 옛날 복고풍으로 분위기만 낸게 아니라 그 자체
중국이나 홍콩 오래된 식당느낌 성인되고 이렇게 오래된 식당은 처음인거같다

메뉴판을보고 좀 정겨웠다 그나마 요즘분위기난달까

양도 많고 맛도 있었다 남기지않고 먹었다 군산에서 유명한 중국집 답게 규모도 크고 사람도 많이 찾아온다
65년 건축일뿐인데 더 옛날 근대 대한제국시대같았다 오랜역사를 가진 빈해원에서 오래된 건축구조를 보면 새로울거같다

먹고 나오니 그친 비 이제 정말 제대로된 군산 여행 시이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