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식(Travel&Refresh)

나짱 시내 호텔, 레갈리아 골드 시티뷰룸

728x90
반응형

 

 

 

에바손 리조트에서 레갈리아 골드 호텔로 이동한다
시내에 진입하는 건 처음이라 설레고 기대가됐다😙

정오 베트남 나짱 시내 풍경
깨끗하고 활력있는 베트남 나짱

그랩을 타고 이동하는 내내 창밖으로 시선 고정!
이제서야 베트남 도시를 관광하는구나

말로만 듣던 베트남 오토바이와 경적소리
보행자와 운전자들의 무질서 속 질서
알아보지 못해 어지러운 베트남어 간판들
여기가 베트남일세~

레갈리아 골드 호텔 프론트
레갈리아 골드호텔 중앙홀
레갈리아 골드 호텔 엘리베이터
레갈리아 골드호텔 내부 인테리어

Virgo호텔 옆 신축 호텔이
바로 우리 Regalia gold 호텔이다
천장이 엄청 높고 중앙 홀이 넓어 고급져보인다
인테리어 컬러도 골드앤뤠드
하지만 짐은 내가 직접 호텔로 가져가야한다는점ㅎ
짐 받아주는 5성급이 좋긴 좋았다ㅠ

안녕 또 너구나 라임에이드 웰컴쥬스
다양한 공공휴식공간과 부대시설이 갖추어져있는 호텔

라임에이드 웰컴쥬스를 마시고 방으로 안내받았다

호텔내부에는 스파 피트니스 시설 등 여러 공간이 있다
하지만 하나도 이용하지 않았다ㅎ
중국인이 많냐고 물었는데 별로 없단다

아늑한 침실 분위기

트윈베드를 더블베드로 바꿔달라고했는데
바로직원을 보내 두개를 붙여주었다
화장실이 방내부에서도 보이는데 블라인드를 가리고 사용하면 된다
침대가 폭신하고 아늑한게 참 좋군

베트남 나짱 시티뷰
일자로 곧게뻗은 도로들
산도있는 베트남 나짱

테라스로 나와 시티뷰를 보는데 캬~
여기서 살고싶다는 생각이 절로드네
저 예쁜구름이며 미세먼지없는 하늘에
바다는 물론 까지 있는 도시
너무완벽하다... 다가졌어 진짜!!!아!!!
이제 옷을갈아입고 바다로 나가볼까😆

베트남 나짱 야경

베트남 나짱은 계획도시도시정비가 엄청 훌륭하다
길도 잘닦여져 있고 높은 곳에서 보니
가로수도 일정 간격을 두고 딱딱 심겨져있다
야경아름다워 마음에 가득 담고 왔다

신나는 댄스곡 보단 잔잔한 정통발라드가 끌리는 분위기이다
왜 정준일 노래가 생각났던 걸까

레갈리아 골드 레스토랑
깔끔한 뷔페식 요리
저 세심하게 찍은 포크 무늬
야무지게 가져온 음식들

후기보다 괜찮은 조식이었다
깔끔하고 조용해서 마음에 드는 분위기
음식맛도 괜찮고 종류도 다양했지만
과일은 내가좋아하는 망고가 없군요

오션뷰시티뷰도 모두 봐서 좋았다☺️
너무 고층이라 무섭긴 했지만 큰맘먹고 잠깐 테라스에 있는거니까 괜찮았다
이정도면 레갈리아 골드호텔 가성비 갑 호텔로 인정!
바다와 유명 맛집 접근성, 시티뷰편안한 잠자리
모두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