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Life&Interest)

처갓집과 해태 빠닭의 콜라보! 빠삭한 닭칩 과자

728x90
반응형

지에스에서 마음대로 집은 과자가 너무 맛있었는데,, 다시가도 팔지않고 이름도 기억이 안났다
다만 기억나는 건 포장지에 캐스퍼 캐릭터가 있었다

유경쓰 픽 빠닭!
옛날에 먹었던 과자맛과 달라서 보니 진짜 다른맛이었다

뒤에 있는 과자 설명을 보니 처갓집 양념치킨과 콜라보!
체리부로(회사)의 싱싱한 닭고기로 만든 처갓집 양념치킨 시즈닝이다
정말 먹으면 치킨맛이다

씹는 건 과자인데 맛은 치킨이다
이런 콜라보는 적극찬성이다

얇은 칩 모양이라서 더 먹기좋다
계속 손이간다
얇고 시즈닝이 많이 묻혀져있다

뜨개질하면서 과자먹기~
나는 뜨개질처럼 오래진득하게 해야하는 건 체질에 안 맞다
그냥 과자만 4봉지 까먹었다리~

완성하지 못한 나의 보틀 커버
내일의 나가 할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