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Life&Interest)

집밥 -;77;6레벨, 매콤 양념 감자 짜글이

728x90
반응형

 여유있는 퇴근 후 집순이 삶
먹으면서 살찌고 몸이 무거워 졌지만 집밥의 맛을 알아부렸드

오늘의 메뉴는 감자 짜글이
준비물은 모두 집에 있는 것!
재료 : 감자, 대파, 양파, 소세지햄, 진간장, 올리고당, 설탕, 고춧가루, 고추장, 청양고추, 다진마늘
+추가로 애호박 팽이버섯까지

만만한 양파 대파 청양고추를 먹기좋게 썬다

감자는 익기 좋게 얇게 썬다
조려야하기 때문에 상관없긴 하지만 얇게 썲

소세지와 애호박 팽이버섯은 그냥 있길래 추가로 넣음

팬 밑에 양파와 감자를 깔고 그위에 햄을 올린다
다진마늘을 시작으로 소스를 만들어 보자

다진마늘 1큰술, 고추장 2큰술
나는 매콤하게 먹으려고 3큰술넣었다

올리고당1/2큰술, 설탕1큰술, 고춧가루1큰술, 물2컵

이제 양념을 풀어주며 조린다
마음껏 조리다가 팽이버섯과 애호박을 넣고 조린다
이때는 센불로!

이제 감자가 풀리기 시작하면 파와 고추를 넣는다
우오ㅏ
애기들은 못먹는 어른들의 매운맛ㅋ

보글보글 토핑된 것 모두 익어간다
불세기를 줄여주며 섞어준다

와 이때 침샘폭발;

맛있는 매콤 양념 감자 짜글이 완성!
맛있는 평택 슈퍼오닝쌀 (특등급^^)로 지은 밥과 먹으면,, 한그릇 뚝딱

레시피 쉬우니 감자사서 자주해먹을듯하다

먹는 기쁨을 더 누려봄
++

마트에서 산 딸기 한팩 물에 살살 씻어서 먹어주었다
달진 않지만 안달지도 않았다

빵과 당신 명성 호두파이
내가먹은 호두파이 중 가장 맛있었다
빵이 바삭했고 팥은 부드러웠다

세상에 맛있는 건 너무 많다
열심히 운동하고 건강한 먹보가 되련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