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Food&Restaurant)

오산 원동 292짬떡 돈까스떡볶이

728x90
반응형

10시가 넘은 야밤에 배가 고프다
고기나 밥은 과하단 생각이 들고 이리저리 원동 주변을 어슬렁거리며 먹을것을 탐색해 보았다
우리의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떡볶이’

292짬떡 간판
292짬떡 메뉴판
빨간 벽이 잘 어울리는 292짬떡 매장
짬떡 먹을때 꿀팁

Sns 공유를 하면 할인혜택,
현금결제 시 탄산음료 제공,
포장할인 2000원!

떡볶이와 찜닭 메뉴
탕수육과 튀김 김밥 메뉴

메뉴 종류가 많아서 고민될땐 베스트나 추천메뉴를 고르면 된다
항상 이렇게 대세를 따르는 편..

주문서

떡볶이 맛부터 토핑에 튀김종류까지
설명하지 않고 그냥 주문서를 올려버리기~ㅋㅋ

와이파이 존
떡볶이에 들어가는 재료들
베이비체어와 셀프바

 옛날 어릴적에 가던 작고 정겨운 분식점 느낌이 나진 않는다
프랜차이즈 떡볶이 집이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관리도 잘되어 있다
매장에서 먹고 가도 되지만 집에서 불금을 즐기며 편하게 먹자 싶어 포장하기로 결심!

재미있는 떡볶이 먹기 장려 문구
주방 모습

 개별 포장된 삶은계란을 보니 떡볶이가 더 땡긴다
개인적으로 떡볶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부수적인 튀김이나 삶은계란 사리면 등을 떡볶이 국물에 적셔 먹는 걸 사랑한다

292짬떡 세트메뉴
떡볶이와 돈까스
김말이 오징어 고구마 어묵튀김

 집에 오자마자 손을 씻고 음식을 개봉했다
맛이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다
에헴! 지금부터 쫀뜩한 떡볶이와 바삭한 튀김을 국물에 촉촉하게 적셔서 먹어보겠다

떡볶이
돈까스
등심돈까스

밀떡볶이보다 쌀떡볶이를 더 좋아하는 나
여기 소스가 매콤하니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토핑한 돈까스도 커서 푸짐했고 2인에 딱이었다

김말이
내사랑 김말이 한 입
어묵튀김

 저 작은 김말이로는 간에 기별도 안갔다
내사랑
학창시절 하교길에, 떡볶이는 안먹어도 김말이는 꼭 사먹곤 했었는데...
옛날 그 수제 김말이튀김맛은 아니다
속 당면이 간이 되어 있어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지 않아도 짭조름하고 맛있으면 좋았을 텐데...
(떡볶이 포스팅인가 김말이 포스팅인가..)

무튼 불금 야식으로 출출한 배를 핫하고 기름지게 채울 수 있었다

포장이라 2000원 할인 받았는데
Sns 공유랑 중복으로 받을 순 없다고 한다
떡볶이를 2만원가까이되는 가격에 먹었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돈까스와 튀김을 같이 먹은 것이라고 생각하련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