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Food&Restaurant)

동콩이의 지콩이 아웃백 먹이기

728x90
반응형

월요일 출근을 1시간이나 일찍해버려서, 전날밤까지 에버랜드에 논 후유증으로, 회사에서 온 구석구석 업무물품 찾느라, 상사(?)의 사무실 방문(준비안함)으로 너무 피곤했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일하다가 동콩이가 회사앞으로 데리러 왔다 원래 캠핑가려고 했지만 미세먼지가 나빠 포기했다,, 미세먼지로 포기하는 것들이 이제 점점더 많아지겠지 씁쓸해하며 평택역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로 갔다

내가좋아하는 아웃백 부시맨브레드 빵!! 기본으로주는 망고버터 너무사랑한다,,거기에 초코시럽도 달라고하니 렌치소스까지 다 주었다 하나 먹기도 전에 우리가 주문한 블랙라벨 커플세트가 나왔다

블랙라벨세트에서 파스타는 당연히 투움바로,, 투움바 파스타 밀키트로 먹는것과 확연히 다른맛이다 와,,국물까지 싹싹 긁어먹는 신세계의 맛이다 너무 맛있어서 감탄사가 절로남 나는 달달한 딸기에이드에 동콩이는 아사히베리에이드 곁들여가며 냠냠 치즈와 양송이맛 제대로다

블랙라벨 스테이크와 시즈널 가니시,,새우도 버터향가득 행복했다,,구워주는 스테이크 정말 오랜만이군 역시스테이크는 구워서 나온 직후에 먹는게 가장 맛있는것같다 첫 입이 정말 최고였다,,아스파라거스와 왕큰방울토마토 브로컬리랑 싹 다 먹었다 내가 투움바도 사랑하지만 아웃백 스테이크도 많이 사랑합니다
돈많이 벌어서 아웃백 자주오고싶네~~

아웃백가입하면 멤버십 할인으로102000원에 먹을수있다 skt 통신사 할인으로 15%할인까지 가능~~ 화장실은 외부에있어 불편하지만 직원이 문다 열어주고 닫아줌,,최고의 서비스,,빵도 3개나 챙겨주어서 맘에 든다 흐흫

생각보다 이른저녁시간에 사람이 많다 동콩이가 거의 안먹고 2/3을 내가 다 먹었다 동콩아 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