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Food&Restaurant)

도미노 도장깨기: 하프앤하프 스타셰프시그니처, 블랙앵거스스테이크

728x90
반응형

그렇다 수요일tday이다 나는 skt쿠폰을 동콩이에게서 양도받고 반값에 피자를 먹는다
솔직히 많은 것들을 먹었는데 제일맛있었던걸 또 먹을까 하다가 안먹어본걸 시켜보았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와 스타셰프시그니처 하프앤하프로 선택!! 거기다 엣지는 칠리핫도그로 추가했는데 라지35900원에 5000원이 추가되니 40900원이되었다! 하지만 skt쿠폰이 4만원이하에만 쓸수있어서 ㅠㅠ아쉽게 포기 !나폴리와 오리지날중 고민하다 오리지날로 선택
점심으로 초밥을 먹어서 5시 예약을 했지만 10시반으로 미루었다
솔직히 늦은 밤까지 포장예약이 될줄은 몰랐는데 가까운 곳에 도미노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고 내가봤을때 소사벌점 도미노가 일을 잘하고 친절한것 같다 훗 도세권 나야나

따란~사랑스러운 야식이 더욱 먹음직스럽게보인다 두 맛 중 블랙앵거스피자에 손이 간다~

매콤달콤 맛있는 피자! 먹으면서 간이 좀 세다라는 느낌이 들었은데,, 오리지널 엣지라 중화되는 느낌

스타셰프시그니처는 안먹어도 맛일알거같았는데 역시나 먹으니 그맛,, 맛있는 말을 많이 하고싶은데 달고 진한 데리야끼 맛이라고 해야하나 무튼 맛있었다
블랙앵거스에 손이 먼저 갔고 한조각을 더먹을수있다면 블랙앵거스스테이크기 때문에 나는 블랙앵거스스테이크피자이다

도미노 환경을생각하는기업이다, 스벅도 fsc종이를사용한다면 도미노는 콩기름잉크를 사용한다,, 피클과 소스까지 필요한수만큼 가져가도록 제로웨이스트를 장려하는 기업~~열 칭찬합니다 더 열심히 먹어주겠어 에커프렌들리 도민호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