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Food&Restaurant)

평택 세교 쭈꾸미 전골에 soda 한잔! 남포동 직화쭈꾸미

728x90
반응형

드디어 생긴 동삭동 세교동 쭈꾸미 집
남포동직화쭈꾸미
(남포동은 부산ㅎ)

2층 쭈꾸미집
입구는 건물뒷쪽
드디어 오픈
남포동직화쭈꾸미 영업시간

지나가면서 언제 생기나 했는데 드디어 생겼다
입장!

2층건물
남포동직화쭈꾸미
개업화분들
널찍한 매장
화려한 카운터

법원에서도 가깝! 원룸 근처! 힐스테이트 2차 바로 앞!
사람이 많을 수 밖에

큰 테이블
어우 시원한 푸른 벽

와 엄청 넓고 쾌적하다
넓은 평수에 널찍한 테이블
붉은 벽돌이 주는 느낌도 괜찮다


늦은시간에도 불구하고 회식온직장인 외식온가족들 다양하다

왕튀김새우 담에먹는다 내가
남포동 직화쭈꾸미 메뉴판
메뉴판


옆자리 테이블은 뭘먹나 보니 전골을 먹는다
이리저리 보아도 다 전골을 먹는다
쭈꾸미 전골을 시켰다

쭈꾸미 철판 전골
쭈꾸미볶음

보통맛 맵기인데 너무 매워서 탄산을 엄청 마셨다
알과내장이 있는데 그냥 삼겹살쭈꾸미전골을 시킬걸 그랬나 싶다
선택의 실패

매운 정도 보통맛 너무 맵다
내장
셀프바
붉은벽돌 은은한조명

셀프코너에 있는 밑반찬을 더 먹을수있다
벽돌 기둥에 있는 조명이 옛날 골목길 가로등 밑에있는듯한 느낌을 준다

새콤한 오이냉국
개별포장된 수저
개인물통

오이냉국 포함 기본 밑반찬
위생적인 개인물통과 개별포장된 수저가
완전맘에드는군

무제한셀프바 탄산과 커피

나는잘이용하지않는 커피와 탄산음료
좋아하는사람들은 제대로 즐길 탄산무제한

철판 쭈꾸미 전골
쭈꾸미와 미나리 가득
콩나물과 양파
쭈꾸미에 내장한입

너무 매운 맛
나는 보통맛 아닌 순한맛을 시켰어야했다
너무 매운데 알바생 왜 괜찮다고 말해주었..ㅠ
물과 오이냉국 콜라가 있어 다행이다

볶음밥 필수
다먹고 볶기
볶음밥
와이파이

볶음밥까지 먹으니 배가 부르다
더 먹을수 있었다면 새우튀김까지 시키는 건데..
다음번 메뉴는 왕새우튀김, 쭈삼철판전골 순한맛, 볶음밥이다

나올때 받은 부채는 힘이 영없어 쓰지 않지만 기념으로다가^^ 가져왔다

나도 이제 쭈세권에 살게되었다
집밥처럼 자주 먹을 쭈꾸미를 이제 남포동 철판 쭈꾸미와 함께 해볼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