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식(Travel&Refresh)

애기와 함께 가기좋은 국립대구과학관😝

728x90
반응형

울진과학축제에서 알게된 대구에있는 과학관!
가보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 현풍 테크노폴리스에 있었다
대구 놀곳이라고 치면 탑텐안에 들어서 가보기로 결정
채리는 아직 11개월이라 잘 모르겠지만 애기들을 데리고 어른들도잘 즐길수있는 곳이면 가게된다
애기들도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니까

티켓을 구매하는 곳은 4곳이있다 우리는 시간이 많이없기때문에 전시는 보지않고 체험형의 꿈놀이터에서 몸으로 놀았다
국립이라 시설도 깨끗하고 널찍한데 사람이 없어서 안타까웠다
어른들도 과학관 전시와 여러 원데이클래스를 참여하면 좋으련만

꿈놀이터는 어른들도 아이들도 재미있게 놀수있었다
창의적인 생각을 아이들이 펼칠수있도록 다양한 놀이형식의 체험형 존이 운영되었다
기계를 잘 만지지 못하는 아이들에게는 설명이 필요해서 어른이 보호자로 동반되는 것 같았다
볼풀장과 놀이터같은 아이들 쉬는 공간도 있고 관리가 잘 되고 안내원들도 친절했다
이곳은 얼마없는사람으로도 활기로 가득했다
원래 이곳도 사람이 많았을거 같은데 오늘만 없는건가 생각이 들정도로 이토록 유익한 공간이 한산해서 의아하기까지했다

채리는 할머니 엄마 이모가 정말 재밌게 흔들고 던지고 신나게 놀아서 몸살날뻔한걸 알고있을까
영유아나 어린이를 동반해서 갈곳이 야외나 키즈카페 외에 쉽게 찾을수없는데 가까운데에 과학관이 있어서 너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