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Food&Restaurant)

돌솥비빔밥은 사랑입니더!대구역 롯백 푸드코트 화반정

728x90
반응형

엄마랑 그릇보러 갔다가 들린 푸드코트! 사람없을줄 알고 갔는데 아예없진 않았다. 엄마랑 태국음식먹을까 베트남음식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한국인,, 한식먹으러 화반정에갔다

뜨뜻한국물 땡겨서 한우국밥시키려니 재료가 없단다,,까비 흐려서 그냥 국밥먹을랬더니

나는 돌솥비빔밥 간장 엄마는 돌솥비빔밥 고추장맛
내가 간장시키니까 좀 느끼할수있다고 한다,,,,느끼해도 고!

맛있는 간장, 고추장 돌솥비빔밥 고기도 넉넉했고 짜지 않아서 좋았다!아쉬운점은 누룽지가 안생겼다는것,,,내가 많이비벼서 그런가,,,,더뜨거운 뚝배기였으면 많이 생겼을 텐데
누룽지 못먹어서 아쉽지만 넘나맛있는 우리 전통음식 비빔밥 짜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