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Food&Restaurant)

정말 식겁했던 오늘, 허기를 달래준 테트리스 찜닭

728x90
반응형

삼성 디지털프러자 평택본점에 선착순 선물을 받으러 투경쓰랑 갔는데,, 차얘기를 하다 목적지를 그냥 지나쳤다

그때 제대로 들어갔어야 했는데,,우리는 사고를 제대로 치고 말았다

무튼 경찰차 까지 부르고 렉카를 타고 컴백홈,,
무사히 돌아와서 정말 다행이다


어쨌든 아침부터 굶고 우리는 평택서 유명한 찜닭인 테트리스 찜닭을 주문 포장했다

위치는 비전중 맞은편 첫번째 골목에 있다
깔끔한 매장에 테이블은 없으며, 포장전문점이다

까만찜닭 보통맛 한마리에 납작만두와 당면을 추가했다
500ml 작은 콜라는 포함! 서비스로 준다

총 27000원정도이다
공기밥도 흑미가 섞인 밥이라 놀랐다

치즈는 집에있는 슬라이스 치즈를 잘라 얹었다
냉동치즈보다 훨씬 맛있고 국물에 잘 녹는다

당면은 굵어서 실망했다
난 옛날 당면파다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다
일반적인 찜닭맛이다
매운걸 잘 못먹지만 약간 얼얼하면 더 맛있게 먹었을것같다
보통맛이라ㅠ좀 심심한 느낌
당면이 많아 그런지 국물도 별로 없었다
볶음밥 해먹은 후기도 봤는데 우린 국물이 전혀 남지 않았다

점심때 찜닭을 든든하게 먹어서 그런지 저녁은 과자 4봉지와 과일만 먹고 끼니를 걸렀다

역시 한식,, 찜닭과 밥은 언제나 옳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