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Food&Restaurant)

평택 동삭 포장하면 2+1 쭈꾸보꾸

728x90
반응형


동삭동에 쭈꾸미집이 또 생겼다
이놈의 사람들 쭈꾸미만 먹나봐요ㅎ

오픈을 얼마전에 한거 같은데 벌써 두달이나 지났다고?
투경쓰와 가을에 한창 저녁 걷기 운동하면서, 저기 생기면 가보자 약속했는데..
시간 참 빠르다

스콘배우다가 먹는 쭈꾸미!
드뎌 오늘 먹는구나~
포장주문하면 투쁠원 이벤트
가지러 고고ㅎㅎㅎ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밤까지하나보다

법원쪽 가게들이 자주 생기고 망해서 안타까운마음이 들었는데, 다행히도 여긴 손님이 많다~
손님이 북적북적
철판 쭈꾸미는 1인분에 12000원 가격이다

포장주문해도 쌈무와 김, 콩나물무침, 날치알, 마요네즈 소스를 모두 준다
매운맛이 맛있게 맵대서 도전해보았다
나 = 맵찔이


쭈꾸미와 사이드 메뉴들 그리고, 쭈꾸미 낙지 맛있게 먹는 팁이 적힌 종이도 준다
오우 친절해라

실제로 전화할때 받을때 모두 사장님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다^^
역시 잘 되는 가게는 이유가 있어


잘 볶으면서 익혀주는 쭈꾸미
중간엔 콩나물도 당연 넣어줘야한다

쭈꾸미라고 하기엔 너무 커서 낙지가 아닌지 의심이 들기도 했지만 ,,, 먹어도 맛을 잘 모르기에 믿고 먹음ㅎ

물이 점점 생기기시작한다
이제 불을 꺼도 될것같다

이제 먹을 준비 완료
오우 매운맛이라 걱정했는데 사장님 말대로 맛있게 맵다
다른 쭈꾸미 집과 맛이 비슷했는데 김과의 조합은 조금 색달랐다
여기 쭈꾸미 너무 괜찮은데요??

맛있는 쭈꾸미 먹으니 행복하고~
내집에서 편하게 먹으니 좋고~
쭈꾸미 양도 많아서 지갑도 지키고~
다음에 종종 사먹어야겠다

하지만
쭈꾸미 양은 많았지만 다른 사이드 재료들은 조금 부족했다!

원래 가지고 있던 쌈무를 추가해서 그래도 끝까지 맛나게 먹었다


내가 좋아하는 외식 메뉴 쭈꾸미
집에서도 해먹기 어렵지 않구만!!!
물론 나는 익히기만 했지만^^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다시 투경쓰와 스콘을 만들러 갔다는 전설

동삭동 법원 쭈꾸보꾸 번창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