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카페(Dessert&Cafe)

배라에도 예쁜 아이스크림케이크가 있음

728x90
반응형

듀근듀근 7월 21일 콩이생일! 이번 콩이 생일때에는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사주겠다고 누누이 말해왔었다! 레터링 케이크가 사진찍기에도 이쁘고 특별해서 작년에 주문제작했었는데 색소크림이 너무 많이 들어가 먹을때 disgusting했었다,,


베라에서 젤예쁜 아이스크림케이크 두개! 사실 해피버스데이 케이크가 사진찍으면 더 예쁘게 나올것같았지만 ;;;
자세히보면 색소 크림이 윗면뿐만아니라 옆면에 쫙 발라져있다,,!!!! 이건 노노노!
다행히도 빙그르르마카롱 케이크는 윗면만 색소크림이라 고민않고 빙그르르마카롱 으로 선택

써프라이즈 파티를 위해서 아침일찍 10시에 오픈하자마자 갔던 베라! 내가 첫번째 손님이었다
아메리카노 한잔도 같이 테이크아웃
베라에서 아이스크림케이스 사면 초도 당연 줌

토퍼꽂고 생일파티 준비 완료~~~아이스크림케이크는 스피드가 생명이다!!!
초에 불 붙이는 순간에도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녹을 걱정을 했다,,,!아니나다를까 에어컨 켠 곳에서도 초붙일 시간동안 녹아서 바로 냉동실 직행~
사진만 찍고 재냉동시켜야한다

기대했던 마카롱도 너무너무 맛있었고, 가까이서보니 데코도 더 훌륭했다! 옆면을 싹 걷어내면 배스킨라빈스 가장인기있는 맛들이 나온다ㅎㅎ 빵케이크라면 하루만에 먹는데 아이스크림이라 두고두고 오래 먹을 수 있다

화려한 파스텔 옆면도 사진찍을 때 끝내줬다ㅎㅎ 무엇보다 아이스크림이라 오래 먹을 수 있고 느끼한 색소크림이 없어 만족스러웠던 배라 아이스크림케이크! 해피버스데이 보다 빙그르르 마카롱 사길 2번잘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