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Food&Restaurant)

평택역 ak 맛집 차이797에서 먹은 사천성꿔바로우

728x90
반응형

원래 쓰리경쓰랑 가기로한 역전육회
But 예약안해서 못감
기억하자 역전육회는 전날, 아님 당일 4시 전에는 예약해야한다는 것

Ak 백화점 7층에서 내렸는데 참 많이 바뀐 식당가들
새로운 음식점이 많이 생겼고 식사시간대라 사람들이 많았다
차이797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어 코로나 감염 걱정은 좀 덜었다
너무 무서운 코로나 외식,,

넓은 공간감에 룸석은 없지만 나름 큰 테이블들도 많다
조명이 별로 없고 전체적으로 어두워서 눈이 어두침침해진다
기본 앞접시가 제공되어있고 메뉴판도 놓여져있음

우리가 시킨 메뉴는 계절메뉴인 굴짬뽕과 사천성 꿔바로우 그리고 마늘볶음밥
마늘은 너무 기름에 튀겼는지 기름에 쩔어 다 탔는데 맛이 좀 이상했다
굴짬뽕에는 굴이 엄청 많고 꿔바로우도 쫀득한게 진짜 맛있었다

네명이서 먹기 딱 좋은 식사량이었다
조명만 조금 더 밝았다면 가족 외식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