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Food&Restaurant)

오산 어? 어! 어스시앤참치

728x90
반응형
파리바게뜨 옆 이건물 사이로 들어와야한다
이편한세상 아파트 맞은편

오산엔 왜이리 초밥집이 많은 걸까
많고 많은 초밥집 중 후기가 좋았던 어스시앤참치
국가대표 쉐프가 하는 초밥을 먹으러 가보았다

롯데시네마 대로 뒤쪽으로 가면 검정 입간판을 발견할 수 있다
오전 11시 반에 영고 밤 12시에 문닫는다
밤에오면 감성 술집 느낌 날거같다
나는 점심으로 먹으러 감ㅎㅎ


외관이 고급지고 문을 열고 들어서면 초밥 관련 자격증 들과 상패들이 보인다


누가봐도 인테리어부터 초밥 참치 먹는 곳이다
깨끗한 내부에 일본소품이 많이 보인다


고급진 작품들과 화려한 조명이 나를 비추네


캘리포니아롤과 샐러드
음식들을 내오는 도자기 그릇이 제대로 일본 갬성이다


먹음직스러운 특선초밥 구성
나는 참치만 있으면 참치초밥만 먹고 싶지만...
다양하게 먹어보기로
광어 연어 참치 스테이크 새우 문어 등이 있는데
다 맛있어 보인다



크... 한피스 한피스 모두 소중하다


참치초밥은 빠알간 등부위살이 최곤데
사르르 녹는 참치살은 아니었지만 지방이 많아 고소했다
특이한점은 초밥에 원하는 만큼 와사비를 덜어먹어야한다는 것
와사비 많이 못먹는데 조절할수있어 좋았다


두툼한 생새우튀김

깨끗하고 넓은 초밥집이 가고 싶다면 추천
정식 초밥 장인이 운영하는 초밥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