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뜨붕? 아붕! 초코붕어싸만코 먹으며 월드컵 포르투갈전 보기

728x90
반응형

촤라랑 12월3일 16강진출 도하의 기적!

그때나도거기있었다!!!!!!!!!!우리나라가 22년 카타르 월드컵 16강에 진출했다

극적으로 포르투갈전에서 2:1승리를 하고 조 2위로 16강 행

벤투감독의 조국인 포르투칼과 붙는 경기인데 벤투감독이 퇴장당해 벤치석에는 없는 그런 상황...

추가시간에 황희찬이 손흥민의 도움을 받아 역전골을 넣었고 그렇게 우리는 16강 준비를 마쳤다

가나와 우루과이 경기결과에 따라 16강 진출국을 결정짓는데 웬걸 ㅋㅋㅋㅋㅋ 

우루과이와 월드컵악연관계에 있는 가나가 열일해서 2:0으로 버텨줘서 대한민국이 조2위ㅋㅋ

순살치킨 다 먹고 꺼낸 초코붕어싸만코

설빙 슈크림붕어빵을 살까 고민하다고 뜨붕보다는 아붕이 더 좋은 나...

겨울에 아이스크림 붕어빵 내가 먹지요 허허... 찰떡 붕어싸만코 말고 초코붕어 싸만코는 어떤 맛일까 

초코시럽 나오기 전까지는 솔직히 달다고 생각못했는데,,, 두입 세입 베어 먹어보니 달다 달아

초코시럽도 넉넉하다 그런데 초코랑 과자시트가 약간 안어울리는 느낌?

이건 내가 찰떡 붕어싸만코에 너무 익숙해서 그런걸수도있다ㅋㅋㅋㅋㅋ

그렇게 주말에 축구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낸 나

이번 월드컵 경기를 보고 할수있다는 정신력으로 임했을 때 얻는 기적에 감동을 받아서 나도 도전하는 삶을 살아보겠다고 느꼈다

나의 첫 도전은 '운전해서 안성스타필드 가기'ㅋㅋㅋㅋ

초보 딱지를 붙이고 비로소 운전을 할 수 있었지만 언젠가 나도 유유자적 차가 많든 다른지역이든 언제든 차 타고 떠날 날이 오겠지

다음 도전은 '탄수화물 줄이고 홈트레이닝하며 겨울보내기'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