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Life&Interest)

콘치즈 바비큐 치킨 집에서 해먹기 밀키트로😀

728x90
반응형

요즘 나뿐만아니라 밀키트로 밥해먹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큰마트에만 가도 밀키트가 진짜 다양하고 하나의 코너로 차지하고있다
최애 홈스토랑 밀키트로 콘치즈 바비큐를해먹었다
(사실 아침은 찜닭 점심은 짜장라면 저녁은 바비큐치킨  ,,누가봐도 다이어트 식단아님)

이 밀키트가 제일간단한줄 알고 고른건데 복잡,,,, 젠장,,,ㅋㅋ팬도 바꿔라고하고 불세기조절도 해야하고 물기제거에 기름제거에 초벌구이에 너무 귀찮다
다음부턴 한꺼번에 다때려넣는걸로요 ,,,

일단 닭고기 물로씻어서 채반에거르고 캔옥수수도 물기제고 완

오일을 두르고 닭고기 3분 초벌구이

기름제거후 구멍떡넣고 볶기

바비큐소스와 대파넣고 센불에 볶기
대파먹기좋은크기로 안자름,,,

이제 닭고기를 잠시 옮기고 새로운팬에 (사실 같은팬 키친타월로 닦음) 오일붓고 콘을 강불에볶음

이제 모짜렐라 치즈와 소스 넣고 콘치즈완성

두둥ㅋㅋ드뎌완성
접시에 옮기고 나니 더 있어보이는음식이다

진짜 밖에서 사먹는 음식같다
집밥아닌 집밥요리  ,,,콘치즈랑 먹으니 단짠단짠
나의입맛을 살리는맛
일요일 저녁으로 제격이었다

나름 칼질할수 있는 고기요리
어머니가 사주신 소중한 포크 나이프 세트로 야무지게 썰어먹었다
그리고 여기에 빠질수없는 탄산음료지 거품만봐도 알겠다 그거슨 밀키스
오늘 열심히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캬 맛좋다 물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