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Life&Interest)

고향사랑기부제로 얻은 3만원 지역특산품

like limestone 2023. 5. 25. 15:08
728x90
반응형

고향사랑기부제로를 광양으로 신청했다
10만원 세액공제도 해주는데 3만원치 포인트로 지역특산품 꾸러미까지 받을수 있다
내고향은 대구이지만 대구에선 3만원으로 사고싶은 게 딱히 없어서 고민이 됐다

농산물 꾸러미가 배송왔는데 상자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다

와우 가지부터 부추 파프리카까지 평소에 못먹는 채소들이 잔뜩와서 너무 행복했다
자취생이라 언제 다먹지 싶은 생각도 들었지만 이제야 건강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았다

파프리카와 가지 부추는 제일 먼저 손이간다
가지는 편스토랑에서 남보라가 한 방식대로 육회를 해 먹을까 싶다가 고기구울때 조금 쓰고 스튜에 넣어 푹 끓여 먹었다
파프리카는 씻고 자르고 생으로 아삭아삭 씹어 먹었는데 참 엄마 생각이 많이났다
울엄마도 파프리카가 참 달다고 하시며 나한테 먹어보라고 주시곤 했는데 그땐 맛이 별로 없어서 억지로 먹었었다
이젠 알아서 잘 챙겨 먹는 달달한 파프리카의 맛을 아는 어른이 된 기분이었다

내가좋아하는 정구지 찌짐 aka 부추전
한판의 찌짐을 만드는데 식용유가 많이 들어간다
특히 나는 기름을 많이 넣는편!ㅋ
만능초장과 참기름을 가득넣고 먹으니 최고의 간식이다

저녁은 목살에 가지와 마늘을 넣고 쌈을 사먹었다
쌈채소도 깻잎 상추 오이고추 등 다양해서 더 맛있었다
항상 밥과 먹었는데 채소를 밥대신 먹으니 탄수화물도 줄이고 다이어트식단이다

지금 딱 15일째인데 거의다 먹고 오이 3개만 남은 상태이다
애호박넣은 된장찌개와 토마토를믹서기에갈아만든 토마토스튜 등 제대로된 식사를 만들어 먹기에 딱인 농산물꾸러미였다
고향기부제 완전 추천 그리고 신선한채소를 받아서 먹고싶으면 광양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