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Food&Restaurant)

소사벌 메콩타이 코로나 끝 재영업중

like limestone 2023. 3. 23. 19:08
728x90
반응형

쌀국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 근처 쌀국수 집을 찾음
근처 ppo에 있는 에머이에 가려고했는데 경기지역화폐가 안돼서 포기
조이포 소사벌에 있는 쌀국수집에 갔지만 웬 일식집이있냐 ㅋㅋ 걍 주차쉬운 메콩타이로

전화했을때 바로 급하게 끊어서 사람많아 바쁜갑다 했는데 텅텅
후기에 직원이 불친절하다는데 전화때문에 인상이 아쉽긴 했다..
매장은 창가자리가 3층이라 소사벌 카페 거리쪽이 잘보여서 인기가 많다
소파쿠션도 괜찮고 6인까지 앉기 좋은 자리들이 많다

제일 눈에 들어오는 건 역시 아이들 놀이방
놀이방있는 음식점에 가는건 어렸을때 너무 신나고 재밌었던 경험이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 고무적이다
나도 채리 데리고 오면 여기서 놀아라 할까 싶었지만.. 혼자 채리가 잘 놀지는 모르겠다
유아 전용 어린이전용으로 나뉘어 져서 잘 관리가 되는 것 같았다
유아전용 아기전용 의자도 있어서 어린아이들도 식사할때 앉기 편하다

한국인입맛에 맞는 메콩타이 소고기 쌀국수와 팟타이와 에그롤네트
주문하고 2분정도밖에 안됐는데 초고속으로 제조하고 바로 나와서 좋았다
맛은 딱 적당하고 양도 적진 않았다
에그롤네트 7900원 소고기 중 쌀국수 11500원 팟타이 14500원!
가격은 프랜차이즈라 비싸지만 배부르게 잘 먹었다
아기랑 같이 오는 것 아니면 이젠 다른 집에 쌀국수 먹으러 갈란다 ㅎㅎ


메콩타이 뜻! 메콩 강과 태국의 타이가 합친 말로 뜻을 알려면 일단 메콩이뭔지 알아야한다...ㅋ 메콩강의 메콩은 티베트 고원을 지나 미얀마 라오스 타이 캄보디아 베트남 등을 지나 남중국해로 흐르는 강이라고 한다  태국도 지나고 베트남도 지나는구만...난 베트남 가봤는데 메콩강은 몰랐다 나중에 태국가서 메콩강 가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