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고양신도시 삼송역 크레무디저트, 미용실 머리야부탁해

like limestone 2023. 3. 6. 14:11
728x90
반응형

금요일 일찍 찾은 고양

3호선을 타고 서울을 지나니 금방 신도시가 펼쳐진다

날씨 좋은날 보이는 북한산에 감탄 연발

고양 사람들은 맨날 북한산보면서 출퇴근하는거? 너무 부럽다

급하게 사진에 담아보려 카메라를 꺼냈지만 3호선이미 다 지나가 부려쓰

고양 핫플 삼송역에 내렸다

진짜 신도시느낌이다 널찍한 도로에 깔끔하고 깨끗한 건물과 시설들

6번출구 쪽으로 보이는 저 산도 북한산! 평택커는 높은 산이 그저 부럽다

역시 북쪽이라서 좀 춥나....왜케 바람이 쎈거?ㅋ

춥지만 맛난 디저트 먹으러 가자!! 크레무 디저트까지 걸어서 5~10분 정도 잡고 출발 

힐스테이트 건물까지 걸어가면 프랑스풍의 알록달록 상가가 나온다

빽다방있는 건물 맞은편, 2층으로 가야하니까 일단 엘리베이터를 찾으면 된다

2층으로 쭉 따라 걸으면 HK 헤어살롱 옆에 크레무 디저트가 있음

크레무 디저트는 전문 파티시에 자격증을 소지한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다

제과를 전공하러 캐나다 유학까지 다녀온 사장님은 제과트렌드에 일가견이 있고 무엇보다 짱 친절함

제일 먹고 싶었던 피스타치오 에끌레어! 여긴 슈 메뉴가 시그니처인 만큼 꼭 먹어야 한다 ㅋㅋ

신선한 딸기만을 고집해서 비주얼도 최고... 제일 처음 먹어서 더 황홀.. 아직도 에끌레어 맛 잊지 못해

멀리서 온 만큼 평소에 먹지 못하는 디저트에 욕심을 내보았다

작지만 알찬 소중한 디저트 . 하나하나 포장에 신경을 쓴 것 같아 선물용으로 딱인 것 같다

에끌레어 안에들어있는 슈와 피스타치오 크림

슈라고 해서 정말 달 것이라 생각했는데 덜 달아서 오히려 만족스러웠다

한입 베어먹고 사랑스러운 단면을 사진찍어 보았다!

 참 크레무 디저트는 테이블이 없지만, 사장님한테 먹고가고 싶다고 말하면 테이블을 내어준다

즉석에서 만든 디저트를 설명과 함께 꼭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흡사 디저트 맡김차림.. 먹고싶은 디저트를 하나씩 하나씩 맛볼 수 있으니 제대로다

디저트카페 분위기도 조용하고 예쁘다

사실 이 크림뷔릴레는 푸딩이 먹고싶은 나를 위해 사장님이 추천해주었다

푸딩처럼 크레무 크림뷔릴레도 계란찜처럼 탱글탱글하고 입에서 부드럽게 사르르 녹아 없어졌다

위에 설탕을 뿌려서 토치로 녹인 부분을 숟가락으로 깬다

스푼으로 떠먹는데 재료를 좋은 거 쓰는게 단번에 느껴졌다

모처럼 당충전을 하니 주체할수 없이 행복하다.. '

아 맞다 크림뷔렐레는 항상 고급 레스토랑에서 후식으로 먹었지

이 크림뷔릴레 더 쟁여서 가고 싶었는데 꼭 쓸어담아야지

까만 까눌레! 얼그레이 향이 너무 강해서 입만 갖다대도 얼그레이 맛인거 알 수가 있음

이제 디저트 맛은 봤으니 포장해갈 디저트를 골라본다

예쁜 상자에 담아 포장할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 딱인 것 같다!

아쉽게도 에끌레어는 없어서 못 담았지만 쿠키류와 케이크는 많아서 담을 수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가나슈쿠키와 프레젤과자가 있는 머랭쿠키도 넘 맛있었다

이 모든게 5만원어치 밖에 안된다 ....

나 돈 열심히 벌어서 크레무디저트 또 털러와야지ㅎㅎㅎㅎ 일주일 내내 두고두고 먹고 너무 행복했다

언니 집에 갈때도 가지고 갔는데 호텔 디저트 같다고 좋아했다

이번에 간 곳은 삼송역 미용실! 

요즘 미용실은 감성 넘치는 카페같다는 생각이 드는군.

친절하고 능력있는 디자이너 선생님이 우리를 맞아주셨다

손님이 많아서 바빠보였지만 아늑한 분위기 미용실에서 예쁘게 머리할 수 있는 머리야부탁해

처음보는 거품형 에센스와 트리트먼트를 득템~

착하고 야무진 사장님이 컷트와 디자인에 진심으로 열과 성을다해 머리를 만들어준다

삼송 디저트의 방향을 주도하는 힘, 크레무카페

삼송 헤어 코칭 디자인의 대가, 머리야 부탁해.

고양사람들 삼송역 사람들 다 여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