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평택 겨울 간식지도 맘시티 붕어빵 & 팔천순대

like limestone 2023. 2. 5. 22:22
728x90
반응형

유튜브 맛집추천 영상에도 130만인가 조회수를 기록했던 평택 팔천순대 트럭

화요일은 동삭동 지제 더샵 빅마트 사거리에 오는날 ㅋㅋㅋ
월요일은 소사벌 더샵
수요일 우미린
목요일은 비전동 성당 앞 간다고...

역시나 오늘도 줄서있는 사람들
여기 사장님 나이도 어린데 친절하게 손님들한테 말도 계속 걸고 싹싹하다

사장님도 유튜브 조회수 높아서 부담스럽다고 하는데....... 같이 장사할 사람까지 구하는 걸로 봐서 돈 쓸어 모으는 느낌이 든다
참고로 여긴 현금만 받음!!!카드 내밀었는데 계좌이체하라고 한다

모듬 순대 소자로 시켰다 8천원에 여럿 맛볼수있다

찰순대가 특히나 내입맛에 맞았다
워낙 유명해서 사먹어보고 싶었는데 추운날 줄서기 싫어서 미루고 미루었던 팔천순대

겨울 간식으로 뼈속까지 한국인인 내입맛에 딱이었다ㅋㅋ 야채순대도 맛있었지만 야채맛만 시키는거는 비추....모듬에 찹쌀 많이
나는 간이나 허파는 안넣었다 오로지 순대만 먹었는데도 만족!ㅎㅎ 근데 특별한 맛은 없었어서 줄서서 또 사먹을것 같진 않네

평택에 붕어빵 먹으러 원정온다는 그 유명한 곳
칠원동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디이스트 상가에 도착
굿모닝 마켓 앞에 있는 포장마차임

붕어빵 사러 온 사람들이 많았다
줄 근처에 서있으면 무슨맛 몇마리 살건지 사장님이 물어본다

슈크림 와~~~~완전 가득 넣어서 놀랐다
팥과 슈크림 혜자(?)라더니 너무 많이 넣어서 ..그래서 여기가 유명하구나

붕어빵 기계 관리도 깔끔하게 하신다
옆에 묻은 바삭한 반죽도 붙어있는채로 주더라

가게 시작한지 1개월밖에 안되었는데도 평택에서 소가 많기로 완전 핫함..

아! 참고로 붕어빵 나오길 기다리면서 가게 앞 매대에서 파는 과일도 구경했는데 진짜 쌌다 산지직송이라고 하던데 완전 쌌다
(요새 집에서 과일 많이 먹어서 시세 잘 앎)
가락시장에서 과일 장사도 하셨다고 했는데 굿모닝 가게 과일 매대판매도 관여하시는듯....

나오자마자 따끈한 붕어빵 구경
기대하면서 맛보기 전에 사진 찍었다

속 찬거 보고 감동해서 가족 단톡에 자랑했다
나.. 맘시티 붕어빵 먹었어.....ㅜㅜ
집근처에 있으면 매일 갔을거 같다
굿모닝힐 맘시티 디이스트 사는 사람들 최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