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휴식(Travel&Refresh)

사이판 아쿠아리조트 4.8m 풀장에서 맘껏 프리다이빙 후하후하

like limestone 2023. 1. 16. 14:02
728x90
반응형

그로토 프리다이빙을 고민하다가 맨몸으로 바다에 뛰어드는 것이 너무 무서워 결국 포기를했다..ㅜ
대안을 생각했던 것이 호텔을 아쿠아로 정하는 것
아쿠아 리조트에는 약 5m깊이의 다이빙풀이 있다

아쿠아리조트클럽은 가라판에서 북쪽으로 조금 떨어진곳에 위치해있다
그래도 차로 10분 정도면 갈수있기 때문에 아주 easy

얼리체크인을 하는데 직원이 결혼기념일 축하한다고 해서 기분이 좋았다

2층 목축건물과 푸릇푸릇한 열대식물들이 잘어울리는 외관이다
무엇보다 조경이 딱 이상적인, 자연을 살린 해외리조트 느낌이라서 좋다

내가 선택한 이유인 바로 다이빙풀!
이 리조트는 일본인이 많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별로 없다 ㅎ 한국인도 있긴있는데 수영하러 안나오는지 만날수가 없었다

우리는 2층 가든뷰인데 올라가는 계단이 캐리어를 들고가기에는 조금 힘들긴했다
버디 없이 셀프로 콩이가 올리죠! 힘내 울콩이

사이판의 상징중 하나인 돌고래 장식품이 입구에 있다

들어가자마자 에어컨이 너무 빵빵하게 켜져있어서 추웠다
높은 천장에 달려있는 팬이 탐났던 인테리어였다

침내 앞에는 내가 좋아하는 플루메리아 러브하와이
꽃말은 당신을 만난 것은 행운입니다 ..
너무 환영의 의미를 담은 꽃이라 우리 커플과 잘 어울린다

테라스를 열고 나가니 와우~ 해변이 보인다
수영하고 와서 이곳에서 쉬기 딱 좋아보였다
1층보다 2층이 훨씬 뷰가 멋져 마음에 쏙 들었다

침대 옆 탁자에 놓인 카드와 예쁜 꽃
아고다로 예약할 시
my 1st wedding anniversary라고 적어서 축하카드와 작은 선물까지 있었다
선물은 고급디퓨저 우왕 아쿠아 리조트 최고

화장실은 욕실과 분리되어 있었다
변기가 작은 공간에 있어 약간 공중화장실 느낌이 낫지만 그래도 따로 있으니 좋은것 같기도 하다

어메너티는 록시땅 제품이고 면봉과 솜도 넉넉하고 핸드타올까지 세팅되어있었다
감보자 캄보자 또 너구나👍

이제 본격적으로 수영장에 들어갈 준비를 한다
4시까지 풀을 운영하는 리조트 사정이 있었지만 별 문제는 되지않았다 ㅋ4시까지 실컷 수영하면 되니까

4.8m 다이빙 풀에서 놀고 싶은 마음이 컸다
하지만 동콩이가 너무 무서워해서 가족풀장에서 몸을 좀 풀고 들어오기로 했다
행사준비로 풀장 주변을 꾸미고 있지만 전혀 신경 안 쓰임

조용하고 우리밖에 없는 풀장에서 여유를 만끼할 수 있었다.
아쿠아 리조트 풀장 최고

다이빙은 금지 되어있지만 혼자 공부했던 덕다이빙 입수자세를 연습했다
콩이랑은 4.8m 바닥을 찍고 잠수하고 이퀄라이징을 하며 시간가는줄모르고 수영을 하며 4시까지 열심히 놀았다

3일째 여행은 편하게 풀장에서 수영하고 다이빙하며 콩이가 원하는 여행스타일 대로 쉬었다
나는 이렇게 리조트나 호텔에서만 있는 건 노는게 아니라 쉬는거라고 생각한다

여긴 리조트라 어디서든 와이파이가 잘 통하는 장점을 살려 멋짱한테 페이스톡을 해 사이판을 보여줬다
지금 내 프사 중 하나는 이 해먹에서 찍은 거ㅎ
햇빛도 따스하고 바다 물색도 푸르러서 완벽한 여행의 쉼을 느낄수있다

감보자꽃을 하나 주워서 액자 옆에 올려두고 사진을 찍었다
이 사진을 자연스럽게 찍으려고 의자에 올려놓은 옷도 다 치우고 테이블도 원위치에 놓고 .. 노력한 만큼 만족스러운 사진을 건졌다 내가보기에!

3종류의 생화를 준비해놓았다.
이 꽃들 모두 사이판에서 아쿠아 리조트에서 보기 쉬워 아주 익숙했다

농심 김치신라면 정말 너무 맛있었다
한식 특히 김치 먹고 싶어서 미칠것 같은데 라면으로라도 먹을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다

치토스 처럼 생긴 현지과자도 도전
할라피뇨 치즈 맛인데 글루텐프리라서 삼삼하니 맛이 괜찮았다 짠맛이 강함

마트에가니 줄리스 과자도 많아서 한번 사봤다
우리나라 롤리폴리 맛인데 과자 부분이 잘 부러져서 웨하스 느낌도 났다

아쿠아 리조트는 사이판 가는 사람들에게 정말 추천하고싶다!!

리조트 풀장에 미끄럼틀이나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은 한국 캐리비안베이나 오션월드에서도 쉽게 찾을수있다
그런데 다이빙을 연습할수있을 정도의 깊은 풀장은 진짜 찾기 어렵다
있더라도 다이빙만 하고 빨리 빠져나와야 하니까...

전용 풀장처럼 쓰고 깊은물에서 놀아보기를 해보고 싶은 사람들은 이 곳에 와야한다

어른들이 놀기에 좋은 아쿠아리조트클럽
사이판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리조트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