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휴식(Travel&Refresh)

사이판 출국 d-2!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웨딩 이벤드(품절대잔치... 다 해외여행 가나봄)

like limestone 2023. 1. 5. 17:24
728x90
반응형

사이판 가려고 항공권 예약 렌터카 호텔 예약 달러 환전까지 끝.....
이제는 럭키플래닛 민트 캐리어에^^ (이전글 참조) 짐만 싸고 여권 챙기고 출국만 하면 된다
액티비티는 아직 예약 안했지만 뭐 현지 가서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거니까
당연 여행자 보험은 들었다! 내일은 통신사 서비스를 잠시 멈출까 싶다

출국하기 전에 필수!
사이판 가려면 pcr검사를 해야 되느냐 놉 !
이제 ,한국인은 pcr 안해도 됨~~~
면세점 구경ㅋㅋㅋ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에서 무엇을 살지 보다가 발견한 이벤트

나 신혼여행 제주도로 간거 어케알고 ㅋ
무려 i캐시를 만원씩 신부 신랑에게 각각준다
등급도 높여주니까 완전 이득적...
신혼여행 못간 코로나 신혼부부들을 달래 주는것 같다

웨딩 이벤트 참여 주의점을 보면 1. 신부와 신랑 모두 회원가입해야한다
업로드할때 내아이디 콩이 아이디 다 적었다
2. 코로나 유행이 우리나라는 2020년 2월이었는데 20년 1월 이후 예식 청첩장이어야 한다
3. 업로드하고 승인은 5일정도 소요된다는데 나는 하루만에 됐다ㅎ
4. 받은 캐시는 현금처럼 쓸수있지만 유효기간이 30일이라 짧다

실물사진 아니고 청첩장 원본 이미지만 보냈는데도 이름과 날짜만 확인되면 승인하는것같다

이벤트에 모두 5000 캐시까지 줘서 꽁으로 15000캐시가 생겼다 ㅎㅎ
여기 신아 면세점은 브랜드 종류가 별로 다양하지만 할인율이 높다
이번에 나랑 콩이 아이디로 가방도 기초화장품도 샀는데 제일 마음에 드는건 기대되는건 마마카사르 목걸이!


싸다 싸!!! 싼데 품절이 너무 많더라 진짜;;;;^^;;;;;
다른 면세점도 공항도 미어터진다면서?
요새 한국인들 해외여행 진짜 많이가는듯
품절대잔치!! 그속에서 찾은 소중한 쥬얼리다

베스트순으로 1,2위인 코인목걸이를 사보았다 !
출국장에서 받으러 가야지 룰루~~
부엉이 스몰 코인 목걸이는 구매하고 다음날 바로 품절! 종류별로 하나씩 사서 다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