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Food&Restaurant)

성탄절에 갔는데도 일 잘하는 롯데타워 매드포갈릭

like limestone 2022. 12. 27. 10:48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라 잠실에 놀러갔다

아기를 데리고 밖에서 돌아다니기는 힘들 것 같아, 집 근처 큰 쇼핑몰인 롯데타워몰로 고고

쇼핑몰 들어가자마자 자라도 쇼핑하고 추위를 피해 실내를 찾은 사람들이 많았다

물품 보관소 줄도 기다리다가 너무 길어서 포기

일단 밥부터 먹으려고 매드포갈릭 7층으로 향했다 

와우 앞에 대기인원이 30팀이 넘게 있어서 번호표를 받고 꽤 오래 기다려야한단다

매드포갈릭도 먹어야하고 해피21 상품권도 쓸 겸 쇼핑하면서 기다리기로 했다

자라로 내려가서 쇼핑하다가 1시간쯤 기다리고 올라왔다

앞에 롯데시네마 복도 까지 쭉 매장이 뻗어있어 꽤 넓은데., 그 모든 테이블이 만석

점심시간 피해서 갔는데도 이정도라니.... 휴일에 여기가 패밀리 레스토랑이라서 가족끼리 찾은 사람이 많았다

우리는 가장 안쪽 룸 자리로 안내를 받았다

통로 쪽 사람이 지나가는 곳에 아기의자를 두기 힘들어서 배려를 받은 것 같다

멤버쉽 할인으로 스테이크 세트를 시켰다 처음부터 휘몰아 치는 마늘 빵 ㅋㅋㅋ

갈릭 스노우 피자에 치즈까지 뿌렸다

예전보다 마늘플레이크가 좀 적어진 느낌이다

크리스마스라 사람이 많고 정신이 없는데도 여기 직원들은 당황하지 않고 미소를 잃지 않고 일해서 놀랐다

미디엄 웰던으로 시킨 스테이크ㅋㅋ여기에도 빠지지 않은 마늘 플레이크

딱 원하는 굽기로 잘 나왔다

매콤한 맛이 인상적이었던 중화요리식 볶음밥

해산물이 꽤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었다

 

아기보랴 밥먹으랴 ㅎㅎㅎ 챌이 밥을 안먹고 김달라고 계속 웃어서 너무 귀여웠다

레몬에이드에 레몬을 먹여보려고 했는데 챌이 거부해서 못먹여봤다

약간 배고픈 감이 없지 않았지만 다음에 또 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