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평택역 서부 감성 카페. 체리 펀치가 맛있었던 포도커피

like limestone 2022. 12. 16. 12:12
728x90
반응형

송년회 2차로 갈 카페를 고르는 작업에 신중을 기해 갈만한 카페를 정했다
평택역 주변에 카페가 너무 많아 쉽조 않았다

와 서부쪽 거리는 온통 새의 배설물들로 평택역 앞 길위가 지저분했다
어두워서 잘 모르겠는데 아마 이건 까마귀일 것이다

큰 간판도 없다
날것 그대로의 공간에 약간의 감성을 느낄 수있는 카페이다
일단 카페 외형만 보고는, 갬성을 중요시하는 젊은이들이 많이 올것 같다는 생각이든다

조용한 평택 서부 골목에 있지만 북적이는 동부와는 다른 분위기로 커피한잔 마시기에는 딱인것같다

메뉴는 다양한데 펀치라는 음료와 휘낭시에를 맛별로 골라보았다
프랜차이즈의 편한 의자를 선호하는데 포도카페도 인스타감성카페 치고 의자가 편해서 좋았다

따끈한 로즈마리 레몬티도 시켜보았다
조금 진해서 한번더 우려마실수 있었다
역시 인스타 감성 카페는 컵 사이즈가 작구나 ㅎㅎ

포도커피는 사이즈가 대체로 적지만 커피는 맛있다
달달한 커피류도 많아서 커피도 도전하고 싶었지만 너무 늦은 시간이기에 다음으로..

휘낭시에는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특히 얼그레이 휘낭시에 최고...
플레인도 에그타르트도 제대로 된 디저트의 맛을 냈다

그리고 커피는 아니지만 강력추천하는 펀치!!
체리와 딸기맛이 강하고 위에 크림이 올라가서 더 특이한 새콤달콤 톡톡 튀는 시원한음료다
내가 좋아하는 딸기와 체리맛의 조합이라니
신선한 메뉴인 펀치는 크리스마스이브에 혹은 휴가에 가족모임에서 술처럼 마실수있는 음료다

먹다보니 더 감동인 것은 먓있는 딸기가 동째로 들어있다는 것
얌 맛있게 입에 넣고 나니 내가 펀치도 제대로 처음 먹어본것같다
이번 겨울도 부지런히 다양한 딸기 음료와 디저트를 많이 먹어야 겠다는 다짐을 하며 포도커피를 추천하는 글을 마무리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