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평택 빵지순례는 계속된다, 옛날 타르트가 생각나는 뺑드오웰 망고타르트.

like limestone 2022. 12. 8. 13:26
728x90
반응형

제과기능장의 집 우수숙련기술인 등의 인증들을 그냥 지나치면 안된다

평택에 살면서 빵과 당신은 전국 10대 명장이 운영하는건 익히 들었는데,

오 이런!!!!!준명장도 평택에 계셨따니!!!!!!

맛있다고 소문난 타르트가 더 기대가 될수밖에 없다

지친 수요일,,,,,직장인에게 가운데 요일은 너무 힘든 날이기에

나에게 소고기 및 오리고기 등의 각종 육식과 디저트를 허용하노라

포장 상자를 기울이지 않고 수직으로만 세우면 각이 잘잡혀있는 온전한 타르트를 만날 수 있다

투명한 OHP필름으로 망고 토핑을 잘 잡아주고 있어서 하나도 무너지지 않은 예쁜 타르트를 영접했음 ㅋㅋ

상자 조립을 하나씩 풀어 360도로 펼치면 타다~~~~~~!! 짜잔~~~~~~~~!! 두둥~~~~~~~!

완전 내스타일 옛날 타르트를 만날 수 있다

경대 근처 타르트 가게에서 호두와 청포도 타르트를 엄청 많이 먹었었는데 딱 이런 달달한 수제 타르트였다

교대 명덕역 근처 프라리네도 자주 갔었는데 ...경북예고 주변에서 제일 핫한 제과점이다

폭신폭신한 과자 위에 올려진 생크림과 생망고

왠지 이런 타르트는 속까지 분석해가면서 먹어야 할 것 같아서 결국 다 으깨보며 속을 파헤침ㅋㅋㅋㅋㅋ

뭐야 생망고가 위에만 토핑되어있는줄 알았는데 ,,,,,,,,,,아니!

마치 커피명가의 딸기케이크처럼 리얼 망고가 빵시트 중간중간에 박혀져있었다

완전 감동..........

만두국에 소고기에 오리고기에 요거트 그래놀라에^^ 다 먹었는데도 망고 타르트 한조각 순삭이었다

이거 완전 요물,,,,,,><

 

평택살아서 완전 행복해요

맛있는 제과제빵 명장들이 많은 고장, 평택!

오닝쌀로 유명한 평택쌀빵으로는 대표격 미듬영농조합법인의 '바비브레드'도 있다

여기도 한동안 난리가 났었는데.....

이제 평택 빵집 도장깨기는 계속된다

빵과당신, 뺑드오웰, 클라우드9, 바비브레드 그리고 WHO'S NEXT!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