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우리나라 제일 뷰좋은 스타벅스 남양주삼패점

like limestone 2022. 9. 15. 14:52
728x90
반응형

날씨마저 돕는구나~~ 일요일 채리네랑 산책하려고 주변 카페를 찾아봤음...

항상 잠실과 석촌호수 쪽을 고려하면서도 사람이 많을 것 같아 교외로 가게 된다

이번엔 남양주 쪽 스벅 뷰가 좋다는 정보를 접해 다산한강공원으로 출발~

ㅋ..........주차장이 넓긴한데 그만큼 차도 많다.......주차 실패하고 남양주한강공원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직진하다가 샛길로 못 빠져 다시 유턴하고 또 유턴해서 돌아왔다.....남양주도 차가 이렇게 막히다뇨....

남양주 한강공원 경치 보소~~ 와...구름마저 멋진 남양주

이렇게 좋은 공원이 가까이 있었다니.... 너 뭐 돼^^(ㅋㅋㅋㅋㅋㅋ)

다산의 도시답게 정약용 선생 조형물도 있음!!! 주차하고 바로 앞에 스벅이 보인다

주변에 사먹을 데가 없기 때문에 포장하러 스벅에 가는 사람들도 많았다

짠!!!!!!!!!!!! 스벅에서 보이는 한강공원 뷰....와....햇빛 너무 쎈거 참아낼수 있을 만한 뷰다

여기 제주도에서 먹었던 쑥 프라푸치노도 있어서 너무 맛있었다

물론 펄? 떡? 은 없었지만 제주도에서 먹은 쑥 푸라푸치노 맛이 나서 좋았다는....

하지만 내 픽은 민트초코!!ㅋㅋㅋ

민트초코 너무 좋아서 따로 사진 찍었따... 민트초코 못먹는 사람들은 이해할 수 없는 독특하면서도 중독되는 맛ㅋㅋ

하와이 안가봤는데^^ 하와이가본 언니부부 앞에서 뷰가 하와이 같다고 평했다ㅋㅋ

울언니랑 형부도 착해서 하와이 같다고 해줌~ 내가 이래서 서울 언니집에 자주오지

따뜻하게 안아주고 싶은 채리를 곁에 두고 우리는 그렇게 음료를 마셨다

(사실 아기 의자 있는줄 모르고 계속 품에 앉혔다ㅠ...)

어디가면 이제 애기의자 있는지 우선 봐야지

넋놓고 보게되는 뷰에서 같이 사진 찍고 즐거운시간 보냈다

사실 한강공원 나무 그늘에 앉아있는 사람들보다 더 햇빛 많이 쐰듯^^

통창에 창가자리 욕심내서 앉았는데 30분정도 있으니 적응 됐다...

시원한 음료수 먹고 금방금방 나가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다들 뷰보려고 여기까지 오는것 아입니까

좋은 자리 복이 있어서 창가에서 놀고 즐기다가 한강공원으로 갔다~~ 주말 스벅 남양주삼패점은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