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휴식(Travel&Refresh)

평택 부락산도 산이다..적당한 초보등산 코스 추천

like limestone 2022. 8. 21. 16:39
728x90
반응형

일요일 오전을 산에서 보내보자란 생각을 하게된 나
평택 거주하면서 여러 산을 갔었지만 그나마 접근성 좋으면서 산다운 산은 부락산이었다

여러코스중 대중교통으로도 가기쉬운 코스는
1 송탄보건소 코스
2 라온중고등학교 코스가 있다
우리집앞에서 1-1번 버스를 타고 뚜벅이로 갔다

이 1번 코스는 정상으로 가는길에 오르막과 내리막이 고루 섞여있다
가파른 오르막도 아니고 솔직히 슬리퍼신고와도 될정도로 만만한 경사이다^^

심지어 정장입고 온 등산객도 보았다
물한통 들고 오는 젊은이와 외국인들, 마실나온 어르신들과 맨발로 운동하는 인근주민들까지 낮은부락산에도 사람들은 꽤 많았다

부락산 정상을 그냥지나치는 사람들이 많을수밖에 없는게 표지판이 없다
정상가는길에서 저 계단을 오르면 벤치 3개가 놓인곳이 바로 정상..
높이도 낮고 너무 정상찍기까지 금방이라 시시.
등산객들 대부분은 부락산이아니라 덕암산을 간다!!!!
왜냐 부락산정상은 40분밖에 안걸리기때문 ㅋㅋ
우리는 덕암산 코스는 2시간이 더 추가되기때문에 가다가 되돌아 왔다..

왕초보도 물 한통으로 갈수있는 부락산
산림체험장이나 문화공원으로 가도 사람이 더 많고 길이 잘닦여져있었다

근처 송탄관광특구에서 삼계탕집을 찾았다

상황버섯과 약재가들어간 반계탕을 먹고 제대로 땀을 흘렸다
이 맛이지.... 등산하고 먹는 밥이 꿀맛이다
오늘은 폭염이라 가만히 있어도 땀줄줄인데 등산까지해서 뿌듯한 하루였다

마무리는 내가 좋아하는 파스쿠찌 샤인머스캣 그라니따로~~
담번에 산 탈때는 샤인머스캣을 가져가봐야겠다
등산엔 물이랑 과일이 필수다 역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