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Food&Restaurant)

대구 청첩장모임으로 괜찮은 , 모네 그리고 대봉동문

like limestone 2022. 8. 15. 11:50
728x90
반응형

대봉교역 1번출구에서 좀 가까운 식당인 모네
괜찮은 식당찾아서 골목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오히려 차몰고 오면 찾기가 더 어려울것 같다
뚜벅이인 나는 다행히 간판을 잘 발견함


테이블은 5개정도 밖에 없어서 예약이 필수
청첩장 모임은 피자 파스타 등 양식이 국룰임
프랑스 비스트로라 르샹띠에같은느낌이다
분위기도 조용하고 앞마당이 있어 고즈넉함

두번째 이동장소는 모네에서 걸어서 2분
대봉동 문 카페다 !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데 다 실내에 있을수밖에없음 대구니까..(대프리카)


대구에서 빌푸네 밥상이 촬영된 배경지이구나
핀란드편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반가울수가

아아와 달고나라떼 우엉차를 시킨 클래식한 사람들 ㅋㅋ생과일와플도 시켰는데 데코도 너무예쁘게 나오더라
메뉴도 다양하고 달고나라떼는 커피유무를 선택할수있었다
달고나라떼는 내가 집에서 만드는거처럼 나올줄알았는데 아니었다!!
진짜 사탕같은 달고나를 올려주네

한옥에 피아노와 콘트라베이스라..새로운조합이다
날씨좋은날 한옥카페로 오기 괜찮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