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삼삼한 안양 옛날 팥빙수, 팥선생

like limestone 2022. 8. 2. 10:30
728x90
반응형

옛날 팥빙수를 먹을수있는 안양 맛집
사실 설빙이나 카페에서 시즌별로 내놓는 시절빙수 말고 옛날부터 계속 팔던 팥이나 여러 과일이 올라가는 빙수를 찾고 다녔다

리얼 호박식혜도 파는 곳이 매장 입구에 호박씨가 말려지고있다
이곳은 진정 맛집이 맞군요

컵빙수 개념 없이 1인 1빙수를 할수있다
사실 팥죽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냥 여름에 걸맞는 팥빙수만먹었다

새하얀 눈꽃얼음 위에 붉은 팥이 올려져있다
어렸을적 국산팥으로 엄마가 팥을쪄 꿀과 섞어 팥빙수를 만들어 주셨었다
시중에 파는 팥통조림은 중국산에 너무달아  몸에 안좋을것이라고 하셨었다
엄마를  모시고 오고싶은 빙수 집이었다

눈꽃 얼음 안에는 콩고물이 있어 아주 꼬소하다
옛날팥빙수 느낌에 덜 단 빙수를 먹고싶다면 팥선생을 추천한다

재개발중인 아파트 옆 상가에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 이지만 이곳 팥선생 만큼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매장 안 테이블은 많지 않고 협소하다고 느낄수있는데 1인 1빙수에 5분만에 먹는게 가능하다
빨리빨리의 민족 ! 이것도 옛날감성이구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