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평택 잔나비 뮤비 촬영지 카페! 와일드그라스

like limestone 2022. 7. 8. 09:46
728x90
반응형

찌니가 잔나비 팬인데 평택오면 꼭 데려가고싶은 곳!
평택 와일드 그라스다
단골손님한명 한명 기억하고^^ 식사 전에 미리 인사까지 하고 가는 인정많은 사장님이 인상적이었다

한광여중 앞에 위치한 붉은 벽돌의 건물
간판도 없어서 언뜻보면 그냥 주택같다

안에 초록색 플랜테리어와 월넛 프레임이 너무 잘어울린다
밝은 조명은 아니지만 의외로 오랜시간동안 독서 하는 사람이 많아 보였다

식물 관리도 너무 잘되어있다 어떻게 관리시남 ..!
내가 관리법좀 배워야겠네
우리집 야자수는 잎이 타들어가는데...

평택 구시가지에서 볼수있는 크고 굵은 나무가 창가에서는 잘보여 좋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은 오픈형 주방이 가장 잘보인다

6시반쯤 갔는데 디저트는 품절이라 돌이 올려져있었다
가격은 여느 개인카페처럼 적정선에 있는 수준
하지만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에게는 그닥 선택지가 많지 않다
달달한 사람은 뭘 마셔야할까 고민하다가 진저밀크티를 골랐다

진저밀크티 핫과 아이스다
역시 핫은 나의것^^

나처럼..아니 우리처럼 달달한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진저밀크티와 브라운 비엔나를 추천한다
직접 담은 수제 청으로 만든 밀크티는 대만식 밀크티가 아니다 그냥 따뜻한우유에 생강과 계피향이 잘 어우러진 티라고 보면된다


자리가 편하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환경에 적응하는 인간이란!
좋은 분위기에서 꼿꼿한 자세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편하게 수다를 떨었다

카페는 안락함인줄 알고살았는데 분위기였다
잔나비의 음악 분위기와 딱 어울리는 카페였다

만족스러운 평택 카페를 알게되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