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나폴레옹 딸기 케이크로 채운 채리 300일 기념 파티🥰

like limestone 2022. 6. 22. 16: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애기채리가 태어난지 300일 되는날😆
채리야 축하해

정사각형모양에 딸기 슬라이스가 아닌 덩어리 채로 생크림사이사이 들어가 있다

투썸 스트로베리초코생크림 케이크가 둥글다면 이건 각진 모양에 토핑된 딸기가 반쯤 잘려져있다

우와....나폴레옹 베이커리 케이크는 처음이다
울언니한테 채리 300일 기념파티 케이크 사갈까 물으니 괜찮다고 했는데....
이렇게 좋은 케이크를 생각하고 있어서 그랬구나
나는 맨날 배라 케이크만 먹으니까...

서울에서도 나폴레옹 제과점이 유명하던데 서울3대 빵집이라 하니 기대를 하고 먹었다
생크림이 달지가 않아서 앉은자리에서 다 먹었다

역설적이지만 생크림이 달지않아 만족스러웠고 딸기는 달기보다 새콤한 맛이었다

로우슈가 케이크가 입에 맞는 사람에겐 딱인 덜 단 케이크라 기대 이상이었다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깔끔한 맛에 소중한 기념일에 먹을수 있는 예쁜 케이크라 채리 300일에 먹을만 했다고 말할수 있다

채리야 300일 다시 한번 축하하고 건강하게 행복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