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Food&Restaurant)

오랜만에 가족외식으로 좋았던 화원 이태리 제면소

like limestone 2022. 6. 17. 09:45
728x90
반응형

와...대학생때 이후로 안가본 이태리 제면소
어버이날에 외식하고 싶어서 열심히 찾은 파인다이닝을 거부하신 부모님🙂

가깝고 익숙한곳이 더 괜찮다고 하셨지만 가격차이가 많이나서 그러신듯 하다..
제가 돈 더 많이 못벌어서 죄송해요 ㅎㅜ

이곳은 화원에서 알아주는 맛집이기에 특별한 날 아니어도 사람이 많다고 들었다
공휴일이라 예약을 했는데 안했으면 자리없어서 못앉을 뻔! 휴 다행이다

계모임 등 으로 이태리제면소 자주오신 엄마의 추천으로 메뉴를 골랐다
닭가슴살 유자샐러드

개인적으로 맛있는 닭가슴살이라서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식기가 조금 불만족...
샐러드볼이 우드볼이라서 이쁘긴 한데 아무래도 위생상 스텐리스가 더 익숙하고 나아보임....

해물 까르보나라도 큰 왕새우 듬뿍이고 면이 쫄깃하다
제면소 간판걸고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면발이 더 찰지고 탄탄한 힘이 있는 느낌이다

그리고 시켜보고 싶었다 스테이크
팔면 팔수록 손해라는 메뉴이름에 눈길이 갔고 어버이날이라 양식 상차림의 구색을 갖추고 싶었다
데코도 신경쓴것 같고 굽기도 설정할수있고 괜찮았던 음식이었다

콰트로 피자는 혁이와 콩이의 픽이다
이거 나는 한조각도 안먹었던거 같다
크기도 큰데 따뜻함을 유지할수있게 촛불을 넣어준다
이태리 음식이라면 핏자도 시켜야지
맛도 맛있었으니까 안남기고 다 먹었을것 ㅎㅎ

혁이 픽 두번째! 나는 리조또도 시키고 싶었지만 제면소니까 파스타먹자고했나 혁이가 빠네 먹고 싶다고 했나
어쨌든 시키게된 빠네!
속을 파내서 빠네임^^ㅋ 콩이가 웃길바라면서....
사진 찍게 빵속에 면 넣어달라고 했는데 이상하게 찍혀져버렸네 로제라 맛있었다

룸이있는 테이블이라 우리 가족끼리 식사하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
부모님께 선물 증정식도 하고 가족 전체 사진도 알바생에게 찍어 달라고 했다
가족들과 외식할수 있어서 좋았던 공간과 음식이었다

이제는 화원 대표 맛집으로 자리잡은 이태리 제면소
어렸을적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점이 싹 사라지고 큰 레스토랑으로 성장했다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