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Food&Restaurant)

천호 쭈꾸미 골목 일찍일어나는새, 독도 쭈꾸미

like limestone 2022. 5. 25. 15:28
728x90
반응형

멋짱과 동콩이를 정식으로 인사시켜주는 자리!
피곤한 멋짱을 배려해서 올공 근처 맛집을 찾았다
역시 천호쪽은 쭈꾸미였다

가장일찍 11시 전부터 문을 연 데가 독도 쭈꾸미였다
쭈꾸쭈꾸도 마요네즈 소스로 유명해서 예전에 갔었는데 11시 30분에 열더라..
오늘은 독도 쭈꾸미로 ㄱㄱ
이미 들어가니 4팀이있었다

우리는 쭈꾸미 3인분을 시켰다
쭈꾸미를 매운정도 약한맛을  선택했는데도 뜨거워서 그런지 더 맵게느껴젔다
계란찜과 쿨피스를 추가했다

엄청 맛있었던 마늘쫑과 당근
깻잎은 어느쭈꾸미집에서나 먹었는데 이 둘은 쭈꾸미와 처음먹었는데 조합이괜찮았다
특히 마늘향강한 마늘쫑은 한번더 먹었다

마지막 볶음밥까지 싹다 직원분이 코스로 볶아준다
손대지말고 해주는것 기다리면 된다
쭈꾸미와 누룽지탕은 딱 내 취향이었다

쭈꾸쭈꾸가 요즘갬성이라면 독도쭈꾸미는 90년대향수랄까...
너무 맛있었던 쭈꾸미
갑자기 하남쭈꾸미와 천호쭈꾸미는 왜 유명한걸까 궁금했다...이 동네에서 쭈꾸미가 유명해진 이유는 담에 독도쭈꾸미 오면 물어봐야겠다
왠지 이곳 사장님은 여기 토박이일듯한느낌이라 아실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