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Food&Restaurant)

평택 안정리 스모크 타운. 미국식 정통 바베큐 제대로 미국맛

like limestone 2022. 4. 17. 13:22
728x90
반응형

4시반 팽성 내리문화공원에서 놀다가 찾게된 팽성 맛집
태국음식은 지난주에 먹었고, 모티마할이라는 커리음식집에 갈까 했는데 갑자기 스모크타운으로  방향을 틀었다

와썹맨에도 소개돼서 타지사람들도 많이 온다는 미국식 바베큐의 맛을 느껴보고싶었다
그런데 안정리 좀 돌아다녀본사람은 주변 길거리에서도 외국인들이 많아서 이국적으로 느낄것이다
외국인들이 있는 곳에 있으니 여행온 느낌도 들고 미국에있는것같은 착각도 들었다

웨이팅기계에 번호를넣으면 카톡으로 들어오라는 메시지를 준다
외국인 반 한국인 반인데 나오는노래며 인테리어 분위기가 미국식이다

메뉴판도 우리말과 영어로 나누어져있다
괜히 영어 뒤적이다가 주문을했다
안내원이나 주문받는 직원들은 전부 한국인이다

플래터 세트에 홍차맛이나는 아놀드파머 음료를 시켰다
모닝빵도 더추가했는데 먹다보면 빵이 모자라서 아예 빵구성이많은 세트로 시켜도 될듯했다

사이드는 코우슬로 감자샐러드 구운콩잼이다
여기에 풀드포크(장조림)과 립으로 결정했는데 엄청맛있게 먹었다
미국락음악들으면서 잠시나마 미국음식맛을 느끼며 행복해했다

보이는게 중요한지 양옆앞테이블이 미국인들이고 다들 칵테일과 맥주를 마시는데 술안좋아하는 나도 알코올이 땡겼다

팽성 안정리는 평택의 이태원이라고 한다
평택살면서도 몰랐는데 앞으로 험프리에 자주와서 미국음식 좀 맛봐야겠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