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Food&Restaurant)

평택 칼조네가 맛있는 브릭스키친

like limestone 2020. 4. 8. 20:32
728x90
반응형

 평택 소사벌 카페골목쪽에 젊은사람들이
많이 찾는 브릭스키친을 가보았다
빨갛게 칠해진 문도 눈에 확들어오고
핫플느낌이 나서 가보고 싶었다ㅎ

빨간 문과 웨이팅벤치
브릭스키친 벽간판
가게 앞 메뉴

브레이크타임은 15시부터 16시
칼조네 메뉴가 눈에 들어온다
어떤 메뉴가 있는지 사진으로 한눈에 볼수있다
긴 메뉴이름과 가격은 생략
비주얼로 승부해도 자신있나보다

예쁜 원탁테이블
이름값하는 벽돌들
일회용 앞치마와 행거

우선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고
간격도 서로 널찍널찍해서 좋다
함께온 일행에게만 집중할수있을거 같다

햇살드는 창가자리와 안쪽 어두운자리
어둠속 빛나는 초롱불 테이블
낮게 내려온 천장과 가장자리 센스있는 불빛
바닥에있는 멋진 사진들
분위기를 더해주는 식물들

감각있는 인테리어에 호감도 급상승!
가벽으로 만든 다락방같은 공간에 있는 테이블은
어두워서 다른 공간보다 특별해보였다
특히, 술을 마시는 사람들이라면 이 자리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칼조네 메뉴
파스타 메뉴
피자 메뉴
샐러드 메뉴

어휴 메뉴가 많지 않아서 좋다
음식 종류만 정하면 메뉴는 쉽게 정할수있는 가짓수다
많게는 다섯개 적게는 세개에서만 고르면 끝!

커피와 티 메뉴
탄산 음료와 에이드 메뉴
맥주와 소주 메뉴

카페와 술 메뉴도 있어서 티타임을 가지러 오는 사람들도 밥먹으며 술을 곁들여먹는 사람들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수있을것같다

브릭스키친 루꼴라 샐러드
싱싱한 샐러드 재료들

양상추와 루꼴라, 치즈가 어우러진 샐러드
달콤하면서 새콤하고 비주얼도 굿
가성비가 괜찮다

쉬림프 오일 칼조네
칼조네 안 가득든 치즈

밀가루 속 치즈가 듬뿍들었는데
거기다 오일국물이 더해져서 너무 맛있었다
이태리음식에 미쳐버리고싶은 사람들은
이 메뉴를 시켜도 될거같다
하지만 이 음식만 먹으면 조금 느끼하게느껴져 물릴수도 있을 것 같다

칼조네와 샐러드

칼조네와 샐러드는 최고의 조합이다
번갈아 먹어서 질리지 않고 좋았다
2인이 간다면 칼조네,샐러드를 시키는것을 추천

깔끔한 테이블 셋팅
물병과 컵, 접시와 수저셋트

하얀테이블과 어울리는 예쁜 식기들
여기 왜 핫플인지 알겠다!
인테리어 식기 음식까지 다 조화롭다

카운터 위 소독제
4월 영화쿠폰 이벤트
영화티켓 득템

수현이가 내 생일 챙겨주려고 온건데
마침 생일 축하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놀랍고 반가웠다
당당하게 신분증을 제시하고 받은 영화티켓
1장 잘쓰겠습니다

소사벌에서 꾸덕한 이태리음식이 먹고싶다면
여기 칼조네 또 먹을테다ㅎㅎㅎ
+++++


토마토소스는 내가먹은 것 중 젤 최고
다시찾게되는 브릭스키친
크림리조또도 맛난다~
하지만 깔조네는 더 맛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