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Food&Restaurant)

동삭동에도 이태리음식점 있다..! 마실나드리

like limestone 2022. 3. 22. 21: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늦퇴에 스트레스 약간인 날
집에 왔는데도 기분이 안좋아서 앨리스키친을 먹어야겟다

그런데 왜.....전화를받지않는가
내 최애 앨키는 그렇게 문을열지않았고 나는 다른 파스타집을찾았다
집 바로 앞!! 지제더샵 먹자골목에있는 마실나드리

2층이라 지나다니면서 자주 봤던 마실 나드리
안에 들어오니 인스타갬성 의자들을 많이 볼수있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조용하고 좋았다

조명도 예쁘고 노래도 팝송(사대주의아님)이라 느낌있다
동삭동에 생긴 첫 파스타가게라 점수를 후하게 주고싶다 ㅋㅋ

테이크아웃은 2천원할인돼고 와이파이와 주차까지 지원해준다
무엇보다 매콤한편이라고 미리 안내해주어 좋았다
하우스와인도 파는데 다음으로 패스
배가별로 안고파서 오일파스타와 샐러드 하프로시켰다

두둥....익숙한 이 의자..
사진찍어서 놀놀놀단톡에 올리니 너도나도 알아본다 ㅎㅎ은근 팔걸치고있으면 편하다

식전빵이 깔끔하게 나온다
무난무난 나는 초록풀이 너무좋아
발사믹듬뿍 치즈샐러드가 바게뜨위에 올려져나온다

아 알러빗!!! 먼저 나온 리코타치즈샐러드! 건조 단호박도 있고 크림치즈도 잘어우러져있다
약간 아쉬운건 빨간색 방울토마토가 없어서 새콤한 맛은 없다..방울토마토가 필요한이유에 사진도 추가요 ㅋㅋ색감살리는데 빨간색도 필요❤

기대했던 오일파스타! 약간매콤하게 요청해서 더 맛있었다 새우도 마늘도 듬뿍이라서 만족스러웠다
최애인 앨키 갈릭페퍼와 비슷한맛! 오일이 더촉촉하고 매콤하면 똑같을듯 ~ 면은 약간 적어서 배고플때먹으면 부족하게 느낄수도.. 하지만 마지막 소스까지 싹싹 긁어 먹을만큼 맛있었다

나가는길에 본 영수증용지에 나오는 흑백사진기도 체험해봤다
요즘에는 이런사진기도 나오는구나 ㅎㅎ
집근처에 있어서 자주 먹으러 올거 같다 담에 다른메뉴 시켜먹어야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