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지제더샵 1단지 젤라또 카페1967

like limestone 2022. 3. 19. 20:14
728x90
반응형

삼겹살먹고 마지막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콩이가 카페가서 뭘 먹자고 해서 근처 카페를 찾아보았다
요거프레소도 메가커피도 많이가서 오늘은 콩스타일갈까 했지만 걸어서 갈수 있는곳으로 갔다

더샵 1단지 후문에 있는 작은 카페
작은 다육식물들이 많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다
우리엄마 주민번호를 떠올리는 1967숫자
우리만 있어서 포장말고 먹고 가기로함

뚜둔 잔잔한 팝송이 카페분위기와 어울린다
딱 내가좋아하는 카페분위기다
식물로 인테리어가 채워진, 인스타감성으로 부터 먼 근본있는 카페

리코타치즈 젤라또와 딸기라떼를 주문했다
경기지역화폐앱으로 평택사랑카드도 결제가능하다
일단 주변에 젤라또 파는곳이없는데 넘 맘에 든다

테이블에있는 꽃도 생화다
가지째 달려있는 예쁜분홍꽃과 함께 썸네일용 사진을 찍는다

젤라또 위에 올려진 체크초코 시리얼과 건조된마쉬멜로
달달한맛이 더해져 좋았지만 좀더 데코가 예뻤으면 좋았을거 같다
맛은 좋았다
너무 달지 않아서 만족스러움 😀하지만 끝이 약간 쓴 파우더를 쓴것 같지만..건강한 재료를 써서 그런걸로 생각한다

좋은 분위기에서 차를 즐길수 있는 카페를 또 발견했다
딸기라떼 청도 수제느낌이었다
집에서 멀지만 자주오고싶은 친근한 카페이다
사장님도 인사성이 좋고 친절하시다

새로운 맛 보러 또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