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Food&Restaurant)

평택 경양식돈가스 은화수식당

like limestone 2020. 4. 4. 08:12
728x90
반응형

평택에 우후죽순으로 생기는 돈까스 집들
은화수식당, 최고당, 무공돈까스 중
은화수식당에 가보았다!

은화수식당 외관

빨간 대문 앞 흰 벤치가 눈에 들어온다
하얀 철창과 숟가락손잡이까지
소품샵 느낌이 든다
사람의 발길을 끄는 가게 외관을 칭찬하고 싶다

은화수 식당 내부
조명 아래 국자와 액자
세군데로 구분되어 있은 벽

은화수식당이 프랜차이즈라고 하는데
다 이런 느낌인가
엄청 고급스러운 카페 느낌도 나고
예쁜 개인 레스토랑 느낌도 난다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인테리어다
(실제로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젊은 분위기!)

테이블에서 바라보는 창가
몰타에서 흔히보는 문

평택에서 느낄 수 있는 몰타 갬성~
빨간 대문에 창만 뚫지 않았으면 완전 똑같았을텐데
빨간 벽과 빨간의자들이 부담스럽지 않고 감각적이라는 생각이 든다

양면 메뉴판 1
양면메뉴판 2
국내산 생등심 사용 돈가스

여러 돈가스와 카레, 둘을합친 카레돈가스가 주메뉴다
토핑도 추가할수있다
우리는 반반돈까스(매콤반+하와이반)과 치즈카레를 시켰다

가장먼저 나오는 장국
돈가스에 나오는 스프

스프가 나오다니!!!
스프가 담긴 그릇도 너무 예쁘다
빨간 장미와 초록잎이 그려진 그릇
어디서 샀을까 나도 따라 사고싶다

테이블 기본 세팅
마음에 들었던 테이블 질감

단무지통인줄 알았는데 아니..
깍두기를 덜어먹을 수도 있다
컵도 은화수식당 마스코트가 그려져있는 일회용컵
테이블위는 매끈매끈한 질감이 느껴져서 더 좋았다
체스를 두고싶은 마음도 들었다

돈가스와 카레
오 돈가스 맛있다
돈가스 구성

돈가스 덩이에 소스가 두가지 나뉘어 뿌려져있다
매콤한소스는 은근 매운데 매운거 못먹는 나도 무리없이 적당히 매워하며 먹었다
파인애플도 달달하고 촉촉하다

치즈카레
쌀모양 밥
달달 카레맛

돈가스와 카레가 동시에 있으니
절로 돈가스에 더 손이간다
한국식 카레라 달달하지만 감자당근의 채소가 있진 않다
그래서 꼭 토핑을 추가했었어야 했다

해시태그 이벤트

은화수식당 다섯가지 해시태그를 모두걸어
인스타에 올리면 음료수 한 병이 무료

평택역 바로 앞이라 손님도 많고 맛도 있어서
더 유명해 질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