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Food&Restaurant)

용인 보정카페거리, 분위기좋음 인도음식점 갠지스

like limestone 2021. 11. 16. 10:10
728x90
반응형

투희보러 온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내가 아는 용인이라곤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캠핑장 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번화가가 많았다고

죽전역에 내리기 전부터 수인 분당선 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놀랐다
내가 아는 용인이 전부가 아니었군요 생각보다 젊은 사람들도 많다


만두전골과 멕시칸 음식 중 고민하다가 결국에 오게 된 인도 음식점
테라스도 있고 인도 느낌 나는 다양한 소품들이 끌렸다


5시에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고 들어오니까 들어오니까 그래도 채워져 있는 테이블을 보며 역시 인기가 많은 곳이구나 싶었던 곳
외국인과 가족 외식이 많은 걸 보면 특별한 날에 들려도 좋을 만한 맛집인 것 같다 갔다

안에 있는 테이블은 약간 프라이빗 해서 분위기도 더 좋다
식기구와 인도 느낌 나는 투명한 천도 미국 저기라서 마음에 들어

여러 가지 음식들 중에 우리는 이 인 세트에 필요한 것들을 더 추가해서 먹기로 한다
후기보면 의외로 양이 많다고 해서 진짜 그럴까 싶었는데,,,,, 정말 먹다 보니 양이 많다는 걸 느낀다

먼저 나온 오늘의 스프와 라씨 !!
뜨끈한 국물 요리를 먼저 먹으니 속이 편하다 이건 거의 삼계탕 백숙 수준ㅋ
진짜 맛있다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하는 요리들
인도식 튀김 요리인 삼오 사도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엄청 맛있더라 치킨은 말할 것도 없고

드디어 나온 메인 요리인 난과 카레
갈릭 난 ,버터 난 ,기본 난
세 가지를 시켰다


카레마 또 두 가지 왕새우 카레와 버터 카레를 시켰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됐는데 다음에 또 여기 온다면 드리고 싶을 정도로 추천하고 싶었다
먹다 보니 외부에도 자리가 잘 만큼 사람들이 많았는데 거리 두기가 어느 정도 잘 되고 있어서 사람이 많이 온 지도 몰랐다

카레에 들어간 새우도 엄청 큼직큼직하고 나무랄 때 없었던 완벽한 식사
여기 알바생들도 일을 잘해서 잘 해서 여러 가지 주문을 하는 데다 기억을 하는 것이 신기했다

오랜만에 보는 석희 다희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겐지스 인도 음식점

특별한  음식점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으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