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광양 현지인이가는카페 데일리 에스프레소

like limestone 2021. 9. 28. 10:05
728x90
반응형

광양에도 핫한 카페가 많더라
0125라는 카페 가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냥 포기,,,
아예 들어가지도 않았다
사람 많아도 넓어서 커버 가능한 스타벅스가 그나마 낫다

오늘도 동콩이 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
중마동 카페 한번 가려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근처 카페에서 보기로 했다


광영동 카페
데일리 에스프레소

들어갔는데 이미 좋은 자리는 선점에 있어서 다른 자리로 선택했다
구석구석에 예쁜 소품들도 많고 아마 카페 사장님이 사진에 관심 많으신 듯

밥 먹고 나서 이른 시간에 왔더니 두 팀 정도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사람들이 점점 많아졌다

아마 명절 연휴에 사람들이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모여서 까페온 느낌

밥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차를 마시기로 했다
오늘은 허브티가 땡기는군요

널찍한 카페 공간 덕분에 거리 두기는 별로 걱정되지 않는다
예쁜 소품들 보면서 여기 사람들이 많이 올 이유가 있구나 느꼈다
역시 현지인들이 가는 카페는 알짜배기

요즘 컵에 관심이 많아져서 그런지 이 컵도 탐났다
일단 가볍고 깔끔하고 투명해서 좋았다
거기다가 뚜껑까지


티백에 우려 나오는 티라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따뜻한 차 마시면서 좋은 대화 나누었다

사진 찍어라고 하니까 이런 사진 찍어서 엄청 혼냈다 ㅋㅋㅋ
즐거웠더 마지막 광양 밤
이러고 분위기에 취해서 놀이터에 그네 타러감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