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Dessert&Cafe)

대구 명곡 창고형 베이커리 카페,stay550

like limestone 2021. 9. 26. 19:5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만나는 병요
코로나 때문에 멀리 가기도 그렇고 사람들 없는 넓은 카페를 찾다가 스테이 550에 또 가게 되었다

바로 앞에는 농협 유통 센터가 있다
여성 문화센터에서 수영도 배우고 했었는데 다솜 뭐 했었는데 다솜이한테 사진 찍어서 보냄 ㅋㅋ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다
그래도 그래도 넓고 예뻐서 찾아오는 사람이 있기는 마련,,,,
아니 여기 사람 진짜 많이 있어서 몰랐는데 인테리어가 이렇게 예뻤다고?


요즘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여기 있는 쇼파가 다 너무 예뻐 보였다 특히 쨍한코발트블루,,, 파란 파란색
어디 앉을지 고민하다가 결국 밖으로 나가서 테라스에 앉기로 함

감성 캠핑 템들이 많아서 구경도 할만했다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들도 많고 포토존도 야외에 야외에 설치해 놔서 야외 사진 찍고 싶은 사람들은 강추!!!!!

요즘날씨도얼마나 좋은데,,,,하늘보이게찍으면 무조건 만족 가넝 ㅋㅋㅋ

벌레는 몇마리있어서 신경쓰일수있음


내가좋아하는 플레인요거트스무디 aka
플요스
센스있는 토핑으로 예쁜 사진 건짐
오랜만에 보는 병요와 좋은카페에서 편하게 이야기 나누고 와서 좋았다

네이버 영수증이벤트도 하고있고 시즌메뉴로 빙수도팔고있었바
파인애플 빙수라니,,,실제로 메뉴봤는데 리얼 파인애플에 담아서 주더라

담에 다시 와서 꼭먹어봐야지

카페안에 넓고 쾌적한 카페도 있어서 편리하다
내가본 카페 화장실 중에 제일 넓고 예쁨


반응형